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드 스위트 컬럼비아
Holiday Inn Express & Suites Columbia Downtown

여행자 사진 (28)
객실 및 스위트 (14)
식사 (3)

소개

컬럼비아의 101개 호텔 중 #32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조식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회의실
편의점
주차
무료 인터넷
Wi-Fi
비지니스 센터 내 무료 유선 인터넷
인터넷
실외 풀
아침식사 제공가능
아침식사 뷔페
스낵 바
자판기
팩스/복사
신문
금연 호텔
선 테라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셀프 서비스 세탁
더 보기
객실 특징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에어컨
하우스키핑
전자레인지
평면 TV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스타일
가족
Modern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상세 정보 클릭
호텔 특가
247리뷰
3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105
  • 72
  • 37
  • 12
  • 21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1
아내와 나는 어느 날 밤 찾아 왔습니다. 호텔은 개조 공사가 많아 청결하며 바닥이 더러워 보입니다. 특별히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특히 우리를 확인한 신사는 공손했지만 우리에게 미소 지을 것을 꺼려했습니다. 컬럼비아를 다시 지나가도 나는 여기에 머물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저는 수년간 플래티늄 IHG 회원이었으며이 기간 동안 IHG 속성에만 머물러 있습니다. 내가 성취 한 상태의 특권은 방을 예약 할 때받은 업그레이드입니다. 최근에 머물기 전에 호텔에 도착하기 며칠 전에 전화를해서 제공 및 업그레이드를 해 주었고 직원이 내가 들어갈 방의 유형을 알려주었습니다. 도착시 방이 보장된다는 방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실수가 있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 스탭과 이야기를 나눴지만, 문제를 바로 잡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방이 다른 사람에게 팔렸다고 들었는데 원래 직원이 업그레이드를 한 적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진실을 모르는 몇 가지 변명이있었습니다. 처음으로 호텔의 실수에 대한 책임을지기로 결심하고 머물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직원과의 긴 토론을 마친 후에도 내 포인트 환불이 문제라고 느끼지 않는다고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문제는 개인적으로 관리자와 함께 나와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아무에게도 말을 듣지 못했을 때 관리자에게 전화를 걸어서 전화를 받았을 때 전화 통화를 듣고 변명을하면서 변명을하고 그 일을 제대로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직원 중 한 사람도 그 중 하나를 따르겠다고 약속하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즉, 호텔에서 실수로 돈을 지불하게 만들었고, IHG 보상금에 도달했을 때 일반 관리자가 사실을 잘못 전달한 것처럼 들리면서 호텔을 후원했습니다. 그 결과 IHG는 고객을 잃어 버렸습니다. 30, 000 포인트를 넘는 매우 충성스러운 고객이었습니다. 아무도 자신의 실수를 저 지르려고 시도하거나 심지어 옳은 시도를하려고 노력조차하지 않았습니다. 신뢰를 잃은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개인 파트너가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이나 콜롬비아 여행에 대한 제 추천은이 호텔에 머무르지 않습니다. 귀하의 힘든 수입이나 사례가 존중받으며 귀하가 비즈니스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는 사람들의 말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 나는 호텔이 이것을 다른 방향으로 회전 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이것은 일어난 일이며 이것은 진실이다. 또한 플래티넘 회원이 귀하의 충성도에 대해 알고 싶다면 30, 000 포인트입니다!
더보기
여동생과 나는 조카와 함께 USC를 여행했다. 내 동생은 방을 예약하고 두 개의 인접한 방을 약속 받았다. 우리는 1 시간 일찍 호텔에 도착했고 체크인을 요청했다. 한 데스크 대행사가 서 있고 다른 대행사가 누군가를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약 15 분 동안 인사를하지 않았다. 우리가 도왔을 때 그 여자는 우리와 꽤 짧았고 무례했습니다. 제 3자를 통해 예약 된 여동생이 나오고 호텔에는 인접한 객실이 없습니다. 그 여자는 항상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덜 신경 쓸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방이 서로 옆에 있지 않다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우리 앞에서 동료에게 부적절하게 말했다. 그녀가 우리를 기다리는 동안 주장한 다른 불만스런 고객이있었습니다. 우리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친절한 도움을받는 서비스를받지 못했습니다. 한 남자가 귀에 새를 빼지 않았습니다. 이것의 바깥쪽에 우리 체재는 ok이었다. 침대는 편안했다. 소나기는 훌륭했다! 객실에는 오래된 USB 포트가 없었습니다. 우리 방은 2 층의 교통에 직면했다. Thankfully 히 나는 나의 소음 기계를 가지고 있었다. 아침 식사는 실망이었다. 그것을 일했던 2 명의 여성은 그들의 일에서 매우 친하고 탁월했다! 우리도 호텔이 캠퍼스에서 너무 멀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USC에 더 가까운 호텔을 찾는다. 어디를 가든 운전할 준비를하십시오.
더보기
제 의뢰인과 저는 124 번과 122 번 방에있었습니다. 최악의 도로 소음! 당신은 문자 그대로 지나가는 모든 자동차 / 트럭을 듣습니다. 정확히 각 트럭이 내리막 길에서 빛의 휴식 시간에 닿는 곳과 운전자가 실제로 언덕 위로가는 도중에 가속기를 쳤습니다. 제 고객과 저는 개별적으로 새 방을 요청했고 매진했기 때문에 우리를 이사 할 수 없었습니다. 책상 사무원에게 물어 보았을 때, 그녀는 많은 불만을 접수했지만 소유권은 문제를 개선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유자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짝수 번호가 지정된 객실 (길가)의 모든 창을 바꿉니다! ! 그들은 방음 창문이나 방음 창문을 만듭니다. . . 거리 수준에서 적어도 이것을해라! 마침내 2시 30 분 - 3시에 잠이 들었을 때, 교통은 정말로 오전 5시에 다시 집니다. 그날 아침, 저는 관리자와 여자에 대해 태도를 묻습니다. "그게 나야. "나는 문제에 대해 다시 물었고 그녀는 말했다. . . "우리는 트래픽을 제어하지 않습니다. "장난하지 마라. . .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적당한 창문을 설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이 끔찍한 밤의 수면을 위해 235 달러를 부과해서는 안된다는 사실을 통제합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 . 다음 것. . . IHG에 연락해야합니다.
더보기
매우 멋진 숙박 시설과 직원은 매우 즐겁고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 주말 동안 친구들과 USC를 방문했습니다. 멋진 시간 보내고 다시 방문 할 것입니다. 날씨는 릴리 였지만 우리는 여전히 최선을 다했습니다. 대도시와 사람들.
더보기
이전
가격대
US$112 - US$246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holiday inn express & suites columbia downtown hotel columbia, holiday inn express and suites columbia downtown, comfort suites columbia, columbia comfort suites
위치
미국사우스캐롤라이나컬럼비아
객실 수
8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