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매디슨 호텔
Hu. Hotel

개요
79 Madison Ave, 멤피스, TN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주차
에어컨
금연 호텔
음식점
룸서비스
스위트
4성 숙박 시설
소개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룸서비스
음식점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바/라운지
객실 내 냉장고 구비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미니바
세탁 서비스
에어컨
연회장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컨시어지
콘퍼런스 시설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수영장
비치프런트
무료 주차
조식 포함
호텔 타입
낭만적
,
럭셔리
,
가족
,
비즈니스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호텔 등급
호텔 타입
낭만적
,
럭셔리
,
가족
,
비즈니스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객실 수
110
가격대
US$131 - US$285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Madison Hotel
장소
미국 > 테네시 > 멤피스
인근
주변 호텔143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스프링힐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멤피스 다운타운
919건의 리뷰
0.1km 떨어짐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멤피스 다운타운
740건의 리뷰
0.12km 떨어짐
슬립 인 앳 코트 스퀘어
974건의 리뷰
0.13km 떨어짐
디 익스체인지 스위트
202건의 리뷰
0.15km 떨어짐
주변 음식점1,632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Flight Restaurant & Wine Bar - Memphis
2,241건의 리뷰
0.12km 떨어짐
Maciel's Tortas & Tacos
108건의 리뷰
0.13km 떨어짐
McEwen's On Monroe
578건의 리뷰
0.14km 떨어짐
Blue Plate Cafe Downtown
768건의 리뷰
0.13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287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Belz Museum of Asian & Judaic Art
251건의 리뷰
0.38km 떨어짐
AutoZone Park
669건의 리뷰
0.36km 떨어짐
Tennessee Welcome Center
136건의 리뷰
0.44km 떨어짐
The Peabody Ducks
5,479건의 리뷰
0.32km 떨어짐
15리뷰
305사진
40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5
  • 5
  • 1
  • 3
  • 1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나는 후진타오에 머물렀다. 호텔이 열리고 4 일 만에 호텔이 체크 아웃 할 때까지 알지 못했습니다. 분명히 아직 해결해야 할 꼬임이 있으며 곧 더 많은 화장품 개선 사항을 알게됩니다. . . 그러나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직원이었다. 나는 인사를하지 않았거나 내 하루가 어땠는지 물어 보지 않은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모두는 미소 지었고, 친한 임시 고용이었다. 불행하게도 직원은 이름 태그 (아직?)를 그렇게 열심히 개인에게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연회 서버 이름을 Chardonnay (기억하
더보기
후 주석의 직원은 정말 대단하며 고객이 환영받는다고 느끼도록 노력합니다. 문제는 2018 년 10 월이며 호텔은 아직 공사 중입니다. 레스토랑이 없으므로 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작은 막대. 옥상 바는 열리지 않았습니다. 객실은 작았지만 멋졌습니다. 좋은 장식. 높은 침대. 잘 잤다. 방의 바에서 프리 토 칩은 5 달러에 책정되었다. 00 이었지만 원래 가격은 1 달러였습니다. 29. 일단 건설이 완료되면 이것이 훌륭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건설을 마무리하고 마무리하십시오.
더보기
매디슨 호텔의 General Manager Ambassador825186의 답변
2018년 11월 4일 답변 완료
On behalf of myself and the team, I sincerely apologize for for the service inconsistencies, product discrepancies as well as the construction delays that you experienced while visiting our hotel. We are in the final stages of remodel and look forward to hosting you on your next visit.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directly, mpittman@huhotelmemphis.com Regards, Martin Pittman General Manager Hu. Hotel
더보기
결혼식을 위해 마을에있을 때 나는이 호텔에 대한 기대가 컸다. 호텔은 건설 및 브랜드 변경을 진행 중이므로 일부 대격변을 예상했습니다.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시작부터 빈약 한 직원의 대우였습니다.
 
우리가 차를 세웠을 때, 건설 관련 교통이 발렛 파킹 (이해할 수있는)의 대다수를 막고 있었고 나는 승무원이 "조급 해"평행 한 공원을 아주 단단한 곳으로 안내했습니다. 그는 "나는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이 자리가 필요했다"(문자 그대로 그가 말한 것) 때문에 나를 위해 주차를 마쳤다. 그는
더보기
매디슨 호텔의 General Manager Ambassador825186의 답변
2018년 10월 24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the details of your experience. On behalf of myself and the entire opening team here at Hu. Hotel, I do apologize for the service & physical inconsistencies you experienced on our 'opening' weekend. I assure you we have already begun to look into your feedback and correct as needed. Should you find yourself in Memphis in the future we hope you will consider allowing us the opportunity to regain your confidence. Please reach out to me directly upon the booking of a future reservation so I may ensure you receive nothing short of a flawless experience. Best, Martin Pittman General Manager mpittman@huhotelmemphis.com
더보기
결혼식을 위해 이번 주말에 여기에 머물렀고, 전체의 경험에 꽤 실망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발렛 프로세스는 매우 비효율적이었습니다. 체크인은 접이식 테이블에 있었고 다른 손님들이 들어오고 나가는 길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방문하기 몇 주 전에 전화를했고 그 공사가 완료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우리는 신부를 만날 계획이 있었고, 우리가 확신하고 있던 옥상 바에서 신랑이 끝나고 열렸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가 부족했습니다. 아마 그 장소를 운영 한 것처럼 보인 사람이 한
더보기
매디슨 호텔의 General Manager Ambassador825186의 답변
2018년 10월 22일 답변 완료
Sara, On behalf of myself and the team, I sincerely apologize for for the service inconsistencies as well as the construction challenges that you experienced while visiting our hotel.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directly, mpittman@huhotelmemphis.com Warm Regards, Martin Pittman General Manager Hu. Hotel
더보기
이 곳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경고하지 않은 전면 개장을 겪고있었습니다. 레스토랑이나 술집이 없었다. 우리는 그들이 Hu에 그들의 이름을 바꾸었던 것에 따라 장소를 발견 할 수 없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이 Maddison인지 물었을 때 우리는 정정 당했다. 리셉션 직원은 전혀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I. 지역지도에 대해 물었고 너무 흐려서 아무 것도 읽을 수없는 복사 용지를 받았다. Wi - Fi가 작동하지 않고 내가보고했을 때 그들은 그것이 "IT"였는지 확인했다. 나는 아
더보기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식사수영장 및 해변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운영자 제공 사진매디슨 호텔
King Bed
운영자 제공 사진매디슨 호텔
Queen Bed
이전
Are the renovations completed?
No no and NO! We stayed last night. Big waste of 200$. They couldn’t even offer coffee.
0표
What is discounted rate for fitness center next door/nearby as advertised on Madison's listing?
We were there for 5 nights and never saw a fitness centre.
-1표
모든 답변 보기
Hi, Please can someone tell me the date the renovations are expected to be completed by? I am looking to stay in Memphis at the start of August and would love to stay here provided the renovations have finished.
The roof top deck and bar were near completion when we were there in February 2018 but the lobby and new dinning area will definitely take some time. Seems like they told us a date but I cant remember it. Sorry.
0표
모든 답변 보기
Is the Madison pet friendly?
It used to be friendly, amazing, clean and vibrant. Now it just sucks! It smells. It is dirty! It is unfriendly! I wrote a review on TripAdvisor and no one from the hotel even responded. That should tell you how much they care about customers!
1표
모든 답변 보기
I am looking at rates and it looks like there are no cancellation policies. If you cancel you have to pay 100%. Is this true
We also were told cancellation would mean forfeiture of all costs. It was definitely a risk.
0표
모든 답변 보기
이전
1234568
이전다음
1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