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나이츠 인 포트워스
Motel 6 Fort Worth

개요
3861 Tanacross Dr, 포트 워스, TX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에어컨
금연 호텔
애완동물 허용
휠체어 접근 가능
회의실
2성 숙박 시설
소개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금연 호텔
반려동물 허용
세탁 서비스
에어컨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조식 포함
객실 유형
흡연 객실 이용 가능, 금연실,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호텔 등급
객실 유형
흡연 객실 이용 가능, 금연실,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객실 수
35
가격대
US$66 - US$75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Knights Inn Fort Worth
장소
미국 > 텍사스 > 포트 워스
인근
주변 호텔120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컴포트 스위트 노스 파실 크리크
158건의 리뷰
0.06km 떨어짐
수퍼 에이트 모텔 - 덴턴
295건의 리뷰
0.08km 떨어짐
크로스랜드 포트워스 - 파실 크리크
73건의 리뷰
0.09km 떨어짐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포트워스 노스
390건의 리뷰
0.12km 떨어짐
주변 음식점1,859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Taco Bueno
8건의 리뷰
0.7km 떨어짐
Panda Express
5건의 리뷰
0.61km 떨어짐
Texas Roadhouse
148건의 리뷰
0.17km 떨어짐
Big Joe's Pizza & Pasta
19건의 리뷰
0.11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334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Route 377 Go-Karts
5건의 리뷰
2.64km 떨어짐
Brunswick Zone
8건의 리뷰
6.76km 떨어짐
Total Shooting Sports
12건의 리뷰
7.37km 떨어짐
Iron Horse Golf Club
5건의 리뷰
3.44km 떨어짐
11리뷰
38사진
0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1
  • 0
  • 3
  • 2
  • 5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같은 가격대 인근의 좋은 호텔. . . 그러나 객실은 깨끗하고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 나는 그 다음 밤 또는 2를 위해 머무르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빠른 no frills 출장을 위해 그것은 멋지다.
더보기
나이츠 인 포트워스의 Brand Experience Team 6Team의 답변
2018년 11월 7일 답변 완료
Dear Rob,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view. We strive to provide a comfortable night's rest and are disappointed your stay was unsatisfactory due to the comfort issues you describe. We encourage you to contact our Guest Relations department at 1-855-787-9864 to record the details of your visit to help us provide a better guest experience in the future.
더보기
+2
저희는 예약을 직접 hotelsone. com
도착했을 때, 이곳을 볼 수 있지만 이 접속 레코드 할 수 없습니다. Host agent 및 예약 전화를 하라고 해 준 모텔 방을 배정할 수 있는 번호를 불러서 체크인. 여자분이 전화를 하지 않은 그녀의 일 말했다. 그녀에게 다시 전화를 예약 에이전트가 하고 있는 데, 그녀는 방을 배정 받을 수. 우리는 우리의 방에 있는 의자, 커튼, 벽, 침대커버도 더러운 얼룩이 있었습니다. 더러운 넝마 에 걸려 있는 수건을 하나 있었고 샤워실. 베개와 땀 냄새가
더보기
나이츠 인 포트워스의 Brand Experience Team member 6Team의 답변
2015년 5월 26일 답변 완료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view. We strive to deliver a great guest experience, but it sounds as though we did not perform to our usual standards in this case.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or misunderstanding that may have occurred during your recent stay with regard to your reservations and key issues. Our staff aims to provide the highest level of hospitality to our guests through our customer service, but with your experience we have fallen short and would like to apologize for the service issues you experienced. Please know that the conditions you describe are atypical to Motel 6 standards for quality and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s you describe. We encourage you to contact our Guest Relations department at 1-855-787-9864 to record the details of your visit to help us provide a better guest experience in the future.
더보기
믿을 수 없는! 여자친구와 저는 늦게 체크인까지 한 방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하게 해 줍니다. 나는 8만 5 분에 죽일 수 할 수 없는 모텔이 더 이상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돈으로 환불. 숙박하지!
더보기
나이츠 인 포트워스의 Brand Experience Team member 6Team의 답변
2015년 5월 15일 답변 완료
Paul,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view. We have procedures in place related to our pest policy that should have prevented the inconveniences you describe, and we are sorry for the circumstances. We strive to provide a comfortable night's rest and are disappointed your stay was unsatisfactory due to the pest issues you experienced. Please accept our apologies that your stay was less than satisfactory. We encourage you to contact Guest Services at 1-855-787-9864 to record the details of your visit to help us provide a better guest experience in the future.
더보기
제가 예약한 방은 다른 호텔을 통해. com 및 체크인을 했을 때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매우 무례했습니다. 그는 그 말을 나는 할 수 없는 모든 손님들이 바로 이 곳에 있는 만큼 으로 하자. 제가 체크아웃을 할때 카운터에 직원이 내 카드를 뺏 으려 하지 않고 한 마디. 제가 하는 말이 라고 하 여 그가 저를 고소 하고 무례하지 않을 때는 내 방에 손님이 걱정 하지 않았다.

방은 괜찮았지만 경우 잊은 고객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나이츠 인 포트워스의 Brand Experience Team member 6Team의 답변
2015년 4월 20일 답변 완료
Dear Guest, Thank you for sharing your review. Our staff aims to provide the highest level of hospitality to our guests through our customer service, but with the receipt situation you describe we have fallen short and would like to apologize for inconveniences you experienced. We strongly encourage you to contact our Guest Relations department at 1-855-787-9864 to record the details of your visit to help us provide a better guest experience in the future.
더보기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
운영자 제공 사진나이츠 인 포트워스
double
운영자 제공 사진나이츠 인 포트워스
double
운영자 제공 사진나이츠 인 포트워스
double
운영자 제공 사진나이츠 인 포트워스
double
운영자 제공 사진나이츠 인 포트워스
single
이전
이전다음
1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