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NH 사펠
NH Capelle

저장하기
공유
여행자 사진 (95)
객실 및 스위트 (36)
식사 (4)
{"containerClass":null,"containerAttributes":null,"widget":{"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moduleList":["handlers"]},"scriptFlags":null}
개요
호텔 홈페이지
Barbizonlaan 2, 2908 MA Capelle aan den IJssel 네덜란드 지도 보기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아침 뷔페
에어컨
금연 호텔
음식점
룸서비스
4성 숙박 시설
추가 정보
호텔 웹사이트 방문
NH 사펠의 프로모션
스폐셜 프로모션: 상세 정보 클릭
호텔 특가
리뷰 필터하기
97개 결과
여행자 평가
34
42
15
3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34
42
15
3
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97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26일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호텔은 아주 깨끗하고 했습니다. 충분한 주차 공간. 이 식당의 음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과 합리적인 선택. 와이파이는 빠른 속도. 전체적으로 아주 즐거운 숙박더 보기

NH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NH 사펠의 General Manager Quince D의 답변2017년 8월 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19일 모바일

영국에 돌아온 30 - 40분 정도 페리 터미널 이 호텔에서 맘에 든 것은 방에서 지낼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되는 레스토랑은 뷔페식 아침 식사는 서둘러 호텔더 보기

NH 사펠의 General Manager Quince D의 답변2017년 7월 2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1일

며칠 전에 나는 이곳에서 3박을 머물렀습니다(2012년. 객실은 크지만 에어컨이 없어서 무척 더웠는데 특히나. 창문을 열면 시끄러운 인근 고속도로 교통의 해서 빌리지 선풍기. 호텔은 지하철역까지 걸어가긴, 20 분이 한 경우, 더 이상 없는 경우. 최악이었습니다. 나는 돈을 잃은 객실! 밑에 있는 현금 캐비닛에, 사라지지 싶었을 때...포장을 알게되었다. 여기 다시 묵지 않을 것.더 보기

NH 사펠의 Quality Manager R_Bazuijnen의 답변2017년 7월 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6월 13일

이상하다. 4성급 호텔은 에어컨이 없다! 저는 에어컨 룸 업그레이드를 위한 지불해야 합니다. 를 제외하고 괜찮은 호텔 입니다. 방은 편안함, 좋은 서비스와 좋은 위치.더 보기

NH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NH 사펠의 General Manager Quince D의 답변2017년 6월 14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5월 10일

호텔에 도착 했기 때문에 저와 함께 하니 내 파트너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 더블 룸. 이는 다른 호텔에 갈 때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제 방에 도착했을 때 침대 시트에는 머리카락이 피는 속이 편집됨, 표시합니다. 욕실 거울 도 있고. 제가 의도하지 않은 요청하는 즉시 다른 방에...짐을 옮길 수 있는 말을 하지 않은 기타 하나가 될 것이 다 날 정도. 확인한 후에 이 호텔에 불만 45분 insistent 있는 다음 날 침대 시트와 방 청소 하고 싶지 않았고 저는 변경을 45분에 방이 다른. 한편 에서 나와 내 파트너는 이곳에 3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방식도! 위치는 좋았지만 아침 식사는 버릇이 여기에 있었는데 여기에 다시 오지 않는 시간.더 보기

NH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NH 사펠의 General Manager Quince D의 답변2017년 5월 1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더보기
소개
호텔 등급
연락처 정보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룸서비스
무료 주차
음식점
바/라운지
객실 내 냉장고 구비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미니바
반려동물 허용
베이비시팅
세탁 서비스
셀프 서비스 세탁
아침식사 제공가능
에어컨
연회장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컨시어지
콘퍼런스 시설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비치프런트
조식 포함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수상 및 인지도
그린 리더 브론즈 레벨
그린 리더 브론즈 레벨
객실 유형
금연실
호텔 등급
수상 및 인지도
그린 리더 브론즈 레벨
그린 리더 브론즈 레벨
연락처 정보
객실 유형
금연실
객실 수
105
가격대
US$73 - US$12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Golden Tulip
장소
네덜란드 > South Holland Province > Capelle aan den IJssel
사진
여행자 사진 (95)
객실 및 스위트 (36)
식사 (4)
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3)
인근
주변 호텔See all hotels
호텔 캄파닐 로테르담 - 우스터
101건의 리뷰
1.75km 떨어짐
Bastion Hotel Rotterdam Alexander
245건의 리뷰
2.34km 떨어짐
반 데어 발크 호텔 - 뉴베르케 안 덴 아이셀
274건의 리뷰
4.51km 떨어짐
노보텔 로테르담 브레인파크
1,120건의 리뷰
5.29km 떨어짐
주변 음식점Capelle aan den IJssel에 위치한 41곳의 음식점 모두 보기
De Beren Capelle aan den IJssel
48건의 리뷰
0.7km 떨어짐
Mr.Cocker
8건의 리뷰
1.07km 떨어짐
Warung Iengie
12건의 리뷰
1.57km 떨어짐
Shiki Sushi & Lounge
119건의 리뷰
1.03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Capelle aan den IJssel에 위치한 7곳의 관광명소 모두 보기
Outdoor Valley
15건의 리뷰
2.84km 떨어짐
Isala Theater
48건의 리뷰
3.37km 떨어짐
Elysium
590건의 리뷰
4.38km 떨어짐
Streekmuseum Krimpenerwaard
10건의 리뷰
4.53km 떨어짐
NH 사펠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