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bw 로 업데이트합니다. 수영장은 열기, 뜨거운 욕조 및 노트북에서 오프 새끼로 묶었. (사용하지만 드라이브를 마치고 하루 종일 뜨거운 욕조에 몸을 담글 수 있는) 것이 뜨거운 욕조는 나에게 좋은 수 있습니다. 새 카펫 복도. 2 층 건물, 엘리베이터가 없음 객실은 좋은 크기. 퀸 사이즈 침대에 작은 크기, 퀸 사이즈 같은 rv. 방에는 퀸 사이즈 침대가 2 214, 소파 침대, 작은 테이블과 의자 두 개. 전자레인지, 작은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커피 머신. 나는 옆 방 사람들을 들을 수 있었다. 전자 키를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시도를 하고,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객실 세부 정보 더스팅 홀 인테리어 필요. 두꺼운 먼지 같은 것 였다. (사진 참조) 에 대한 소파에 앉은 오히려 큰 얼룩이 있었으면 하는 말린 주스나 마른 또는? (사진 참조) 저는 지난 3년까지 상태에 있는 모든 캠프 가 있었습니다. 텐트 에서 야영하는, 대중에 - 최대 크기의 rv 에 캠프. 모든 걸 생각하고 " 높은 보수 설치 " 또는 완벽을 기대. 목요일: 저녁 시간에 체크인을 하고 첫날밤, 룸 214. 방에 짐을 내리기 도 하고 구경을 좀 했다. 다른 모텔 앞 잔디밭 에 해당 비행기 주차 확인, 열기 및 공용 무료로 봅니다. 약 10:15 에 물을 마실 수 있는 전자 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냥 미국 전화.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해서 전화 번호, 신호음이 없습니다. 에어컨을 꺼짐, 객실이 조금 따뜻한 온도로 설정하고 시원해서 에어컨을 설정, 아무것도 없습니다. Grrrrr 나는 옷을 입고 있어요(운이 저는 내 파자마) 프론트 데스크로 갔다. 그녀는 그녀 의 친절한 데스크 직원에게 문제 및 유지보수 부를 것이다. Mike 유지보수 사람이 도착했는데, 고정 전화, 에어컨은 없었지만 나는 다시 설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이들은 에어컨 이지만 그냥 다시 뽑고 다시 장치 - 플러그 방식이고,,, 전자 렌지 에. 고장난 전화 접속, 그는 또 다른 전자 레인지 를 갈 것이다. 제가 만약 그가 할 수 있는 한 가지? 단 몇 분 이라고 할 것이다. 이 10:30 저녁. 또한 저는 잠을 자는 있지만 저는 아침에 일하고 전자 렌지. 15 분 후에 오겠다고 말하는 프론트 데스크가 있었던 마이크 에 있는 5분. 12 분 뒤에 제 방에 전자 레인지 mike 는 자신의 새 walmart 바로 구매. 해서 몇 분 정도 걸립니다. 5분 정도 걸리며 대한 서버 시스템에서 오래된 전자 레인지 냉장고 위, 다음 시도해 다 새 전자렌지가 없었지만 그는 막대를 조정하는 것이 향후 필요한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으므로 it 및. 그동안 하고 싶지 않을 것이고 보안 전자 렌지 에 냉장고에 조심하지 않을 슬라이드. 밤에는 에어컨을 두 번 다시 플러그 / 분리되었습니다. 금요일: 다음 날 아침 우리는 약 7:30 이고 관광 (1 시간, 30 분 편도) dell 에 도착 했을 때 우리 방에 다시 5 시. 보안 전자 렌지도 아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상관 없어 저녁 식사 예약에 샤워를 제일의 스프링 그린웨이, (20 - 25 분) 토요일: 다음 날 아침 체크아웃을 했고, 직원은 우리에게 어떻게? 그녀의 첫 번째 밤 브리핑 및 정보 보안 문제의 현재 전자레인지가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아마 생각 해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할인을 요청한 그녀는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가 저에게 그녀는 기관이 없지만 주인 mike 때 에 와서 이야기를 나 부를 것이다. 저는 주인과 이 사람들이 보수 설치의 경우 마이크 마이크 같은 사람, 보니 bindlestiff. 주인인 mike 가 자동으로 생각을 보수 설치 / 할인 또는 이후 그는 뭔가를 알고 모든 문제는 첫 날 밤. 이제 기다리는, 이 더 나은 가져옵니다. 한 직원이 나에게 전화를 했는데 이건 토요일 오후에 통화를 하지 않고 복잡한 교통 에서 운전을 하는. 그녀는 나에게 다시 전화를 하지 않은 메시지. 늦은 시간이 라 할 수 있는 일요일 아침에 다시 전화 통화. 직원에 대해 저는 아무것도 받은 모르고 (소유자 및 마이크 시아나 (체크 아웃 직원) 에게 일 했습니다. 그가 내게 전화 해 물었다. 월요일 오후 에 다시 계속 call, 전화나 bw. 모두들 다시 한번 같은 여자 의 전화를 받고 일요일 하루 월차 를 쓴 그녀는 마이크 시아나 이야기 에 할인을 했다. 내 신용카드가 체크 인을 hymm. 정말 좋은 위치 입니다. 신용 카드 청구 할인 요금에 있지만 agin 변화시킬 수 가 없습니다. 난 2박을, 다음에 다시 약간 낮은 가격 할인은 없고 (이하 16 . 00) 을! 그래요. 제가 두 번 청구. 이 시점에서 수행하고 직접 호출하는 모텔 과 고객 서비스 라인 bw 거래. 그 곳에 한 동안 저를 호텔에 직접 전화하여. 그녀는 그녀가 나를 돌아 오기 알립니다 사실 때문에 그녀는 나에게 전화를 다시 호출 하기 때문에 반드시 직원 도움 수 없습니다. 정말 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