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THE PAUL NYC- Hotel New York City

호텔 웹사이트 방문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moduleList":["handlers"]}}
소개
편의 시설
객실 특징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호텔 등급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패키지 딜
호텔 특가
위치
전체 보기
교통편
라 구아르디아 공항10 km
뉴아크 리버티 국제공항17 km
28th St1분
28th St5분
주변 음식점
주변 관광명소
리뷰 필터하기
497개 결과
여행자 평가
184
156
84
36
3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184
156
84
36
37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497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7월 15일에 작성. 모바일

1. 나는 모든 내부 회선에서 누구에게도 전에 통해 마케팅 아래로 왜 들어야 합니다. 민속 진노하시어 미국 및 시도하십시오 다시 멋진. 2. 저는 감히 모든 손님들은 종아리를 오 치는 침대 베이스에 손상된 종아리 그래서 Freeken 방은 욕실 종종 반환 떠나지. 3. 나는 두 번 신용 카드...뒤집히리라 신뢰. . .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7월
THE PAUL NYC- Hotel New York City의 General Manager TorontoYash의 답변2018년 7월 3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7월 13일에 작성.

나는 지난 주말 2박 객실 301서서, 더블 침대 숙박. 나는 속성 철저한 연구작업을 565 베이 기대. 몇 일 동안 충돌. 방, 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그냥 짐이 많은 경우 악몽 상상해 보십시오. 이 호텔은 NYC 공간 거대한 지불할 수 있는 호텔에 방은 경우. 여기 방은 어쨌든 걸...당신은 다시 뉴욕! 나는 프론트 데스크 사랑에 주로 항상 최선을 그들은 심지어 같은 와전된: 모든 것이 부정확한, 룸 서비스, 메뉴, 주차장, 바 시간, 시설 키 문제에 대한 응답 없음 했다고 놀라운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베이 불꽃이 그의 계속 불타는 건물 이 호텔 때문에. 모든 호텔 손님이 부정확한 정보를 절대로 안 된다고 반항해요 한 가지. 이 호텔은 거대한 운영 방식에 결함이 있습니다. 품질: 내게 많은 호텔을 싸인펜으로 자기 신발에 Zoom Matumbo라고 썼더라고요 마커와 함께 표시된 시트를 포함해 잘못 문질렀다. 칵테일 속으로 설탕에 절인 체리 암을 초래하는 등 바. 물 아래층에 오직 지금에도 작은 8oz 컵 컵 내리소서. 그들은 2백 후 충전. $9. 95 미국 아침 식사가 형편 없었습니다. 옥상 바: 멋진 경치, 아주 작았습니다. 로비 바: 해피 아워 그곳에 경우 더 나쁜 리뷰를 투숙객은 피드백 것이다 2. 마리-내가 프론트 믿습니다. 전문, 세련되고 잘 통한다. 그녀의 인격, 그리고 문자, 리츠 칼튼 직원. 그녀는 내 모든 불만이 들어본 최대한 Remedy 시작했다. 뻔한 그녀의 손에 묶여 있었다. 소피는 - 바텐더, 바, 이 호텔은 스트레스를 시간을 보냈다, 많은 좌절감을 손님들은, 그림. 나는 그녀를 공격적인 술, 절망하고, 큰 찾아와 조용한 것을 보았습니다. 심지어 다해 가족들에게 레스토랑 예약을 했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6월
2018년 7월 11일에 작성. 모바일

이 폴 머무는 동안 훌륭한 숙박 경험이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위치입니다. Times Square 등 모든 곳을 편하게 갈 수 있었다. 좋은 방. 이곳은 규모가 작습니다. 그래도 지내는 동안 편안했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6월
THE PAUL NYC- Hotel New York City의 General Manager mgmt2017의 답변2018년 7월 1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6월 25일에 작성.

나는 이곳을 여행한 후 하룻밤 묵었습니다. 이 호텔은 외부에서 괜찮고, 작은 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체크인 할 때 프런트 직원이 이미 지불한 있는 내 예약, 혼란스러운. 또한 추가로 $60초(정오쯤) 충전된 심지어 그들은 방이 준비되어 있었다. 또한 - 키보드의 항공사 상담원 유형 끊임없이 때 그들이 무엇을 해야...합니다. 궁금해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았습니다. 호텔 방은 매우 작지만, 좋았습니다. 깨끗합니다. 현대적인. 뜨거운 물 1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방에 대해 수집한 1쓰레기 오전. 한 사람이 것인지, 아이들을 좋은 곳입니다. Penn Station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6월
THE PAUL NYC- Hotel New York City의 General Manager mgmt2017의 답변2018년 6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6월 22일에 작성.

좋은, 트렌디한 호텔 같은 것을 도착했습니다. 내 방에 도착했을 때, 에어컨은 잘 작동합니다. 나는 저녁 불리는 때 아래층에 떠나야 했다. 나중에, 1시간 후 다시 30분 불리는 유지보수 오후 10시에. 일단 에어컨 고정, 방이 추웠어요. 방이 너무 뜨겁거나 너무 추워서. 매일 30분 온도를 위아래로 조정 저녁....또한, 체크인할 때, 나는 내 ID 통보 내 공항에서 때 날 때까지 날 않았습니다. 24시간,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내 ID 및 했습니다. 이 호텔은 공항까지 차량 보낼 해도 나는 지불하기로 제의했습니다. 나는 호텔 내 ID 내 집에 배송 신속히 물었다, 나는 다시. 4월 27일. 토요일, 내 ID 받지 못했습니다. 호텔. 그들은 보낼 잊어버렸습니다. 나는 다시 신속한 물어 지불하기로 제의했습니다. 그들이 나를 1시간 후에 나의 ID 출하되었습니다, 5 - 7일 도착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나는 나의 아이는 일일 관리 및 드라이브 작업. 나는 이 호텔을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6월
리뷰 더보기
THE PAUL NYC- Hotel New York City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객실 관련 팁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