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Crowne Plaza - Baltimore Downtown Inner Harbor

호텔 웹사이트 방문
여행자 사진 (32)
객실 및 스위트 (40)
여행자 사진 (32)
객실 및 스위트 (40)
식사 (9)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moduleList":["handlers"]}}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수영장
룸서비스
음식점
바/라운지
반려동물 허용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금연 호텔
더 보기
객실 특징
금연실
에어컨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패키지 딜
호텔 특가
여행자 평가
  • 7
  • 13
  • 9
  • 10
  • 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Johnny S
200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27일모바일
이것은 매우 예쁘고 깨끗한 호텔입니다. 직원은 친절했다.
이상. 주차는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마을로 운전하는 경우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십시오.

CP는 운동 경기장, 내항, 쇼핑 ​​및 볼티모어의 훌륭한 먹거리에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여기에 다시 머무를 것입니다!
숙박 날짜: 2018년 8월
Johnny S님, 감사합니다.
Crowne Plaza - Baltimore Downtown Inner Harbor의 Manager 00gc의 답변
2018년 8월 27일 답변 완료
Johnny, thank you for being our guest. We are happy you had an overall nice stay and that you liked our fabulous location in the heart of downtown Baltimore, close to all things great about our city. However, I am sorry for not meeting some of your expectations. Your business is appreciated, and we look forward to hosting you back soon. Jijo Allapat Complex Director of Operations
Google
ChrisHoj
캐리, 노스캐롤라이나
3011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26일모바일
새로 개조 된 IHG 호텔은 그만한 가치가 없었습니다. 나는 8 월 초 밤새 숙박을 예약했다. 짧은 주말에 캠든 야드에서 양키스를 볼 계획 이었기 때문에 뉴저지에서 가족을 보지 못했습니다. 확인 번호로 예약을 확인하기 위해 로그인했는데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12 시간이 넘는 전화와 12 회의 전화를 한 후, 나는 우리가 다른 사람의 이름 아래 놓여있는 예약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호텔이나 Central Booking의 아무도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프런트 오피스 관리자에게 내 예약 스크린 샷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우리가 호텔에 도착하고 체크인했을 때 우리는 엘리베이터를 사용하기 위해 긴 줄을서야했습니다. 22 층 호텔의 경우 엘리베이터가 2 대에 불과했을까요? ? ? 이 호텔은 내가 실제로 거기에 도착할 때까지 내가 매우 긴 운전 후 방을 가지고 있는지에 관해 알지 않고있는 나에게 많은 걱정을 초래했다. 확실히 훨씬 효율적인 체인을 찾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8월
ChrisHoj님, 감사합니다.
Crowne Plaza - Baltimore Downtown Inner Harbor의 Manager 00gc의 답변
2018년 8월 28일 답변 완료
Dear ChrisHoj,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a few details from your recent stay with us. Again we sincerely apologize for the trouble you experienced as we worked to sort out the confusion regarding your reservation. We have strict measures in place to ensure our guests information remains secure before, during, and after check out. We will be sure to revisit this policy with our guest service representatives to better prepare them for any instances such as this moving forward. I would like to offer our sincerest apologies for any difficulty you'd experienced in regards to the timeliness of our elevator. That you were inconvenienced as you were is deeply regrettable but I can assure you we will do everything within our power to improve upon this matter. Please know that your patience is truly appreciated as we work towards a more proactive solution. We do appreciate that you brought these matters to our attention showing us that we have room to improve on several fronts. We regret you left us feeling disappointed as we certainly wish we may have an opportunity in the future to provide you with the level of service we pride ourselves on delivering. Once more, thank you for being our guest. We wish you all the best in your future travels. Kindly, Jijo Allapat Complex Director of Operations
Google
Discover261329
볼티모어, 메릴랜드
10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25일모바일
완전히 받아 들일 수없는, 나는 샤워가 필요합니다. 나는 나의 방이 오후 4 시까 지 준비 될 것이라고 말했어. 가방은 오전 11시에 모든 물품을 확인합니다. 우리가하고 싶은 일은 샤워 실에 들어가서 친구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라인에서 45 분 이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도와주세요!
숙박 날짜: 2018년 8월
Discover261329님, 감사합니다.
Crowne Plaza - Baltimore Downtown Inner Harbor의 Director of Operations 00gc의 답변
2018년 8월 26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being our guest and for the review. Your experience is important to us, and every comment helps us improve, primarily as a new hotel. We are genuinely sorry for the issues with check-in. We are grateful for the valued insight and will address the issue with the appropriate individuals. We hope you will come back on your next visit to the Baltimore area and give us the opportunity to provide you with the perfect stay! Thanks again, and we wish you all the best with your travels. Jijo Allapat Complex Director of Operations
Google
Eve NY H
뉴욕, 뉴욕주
83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24일모바일
개선이 필요한 특정 측면에 적합합니다.
나는 그들이 우리가 오후 1시에 체크인하고 편안한 침대와 파삭 파삭 한 백색 리넨으로 깨끗한 방을 찾도록 허락 해 주어서 고맙게 생각했다. 나는 예약 할 때 돌진했고 예약 할 때 작은 글씨를 읽지 않았을 것입니다. 주차 대행 서비스는 $ 32이며 차량을 회수하려면 미리 전화해야합니다. 우리 대기 시간은 15 분이었다. 또한, 아침 식사 포함 옵션을 예약했지만 도착 아침 식사는 4 명 중 2 명에게만 포함되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되는 2 개의 추가 아침 식사 가격 정보가 레스토랑에서 인용 된 가격과 충돌합니다. Thankfully 히 우리 웨이터는 매우 적응하고 있었고, 우리가 그것을 완전히 소트하는 것을 도왔다. 아침 식사는 따뜻한 것과 차가운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뷔페 스타일이었습니다. 시간 제약 때문에 우리는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저녁 식사를했습니다. 불행히도 음식에 대한 열띤 리뷰를 남길 수는 없습니다. 아이들은 햄버거를 즐겼지만 남편과 나는 두 가지 샐러드를 먹었고 두 가지 샐러드를 모두 먹었다. 내가 그 지역으로 돌아 가야한다면, 나는 셀프 주차와 더 나은 음식 옵션에 대한 접근성이있는 호텔을 찾을 것이 분명합니다.
숙박 날짜: 2018년 8월
Eve NY H님, 감사합니다.
Crowne Plaza - Baltimore Downtown Inner Harbor의 Manager 00gc의 답변
2018년 8월 24일 답변 완료
Dear ClassicMix H,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your review. We value your feedback, primarily as a new hotel. We are pleased you enjoyed your early check-in with us. However, we hope you will accept our apologies for the issues you had with our parking services. We would also like to apologize for the less than perfect experience you had while dining with us and that we fell short of your expectations. We will share your notes with our Food and Beverage team and show them where we may have some room for improvement. We want our property to be a relaxing retreat and will continue to work diligently to make sure our guests are thoroughly impressed with every aspect of their stay. Thank you again for being our guest. We hope you will consider giving us a second chance to provide you with a better stay on your next visit to this area. Sincerely, Jijo Allapat Complex Director of Operations
Google
Lynn G
21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24일
직원은 훌륭했습니다. 모두가 매우 도움이되었고 친절했습니다. 그러나, 장소는 불결했다! 나는 아침을 먹는 것을 두려워했다. 바닥은 끈적 끈적했다. 직원들에게 내 신발이 바닥에 붙어 있다고 말했지만, 신경 쓰지는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서서 아무도 청소하지 않습니다. (창문 위의 먼지에 내 이름을 적어서 더러워졌습니다.) 로비는 크고 차가운 공항처럼 느껴졌습니다. 방은 넓었지만 냄새가났습니다. 그 샤워 실에서 곰팡이로 화장실이 정말로 더러워졌습니다 .... 우리가 차가운 샤워를 할 수 있도록 뜨거운 물을 마시는 데 10 분이 걸렸습니다. 첫날, 둘째 날 샤워를 돌릴 줄 알았습니다. 일찍부터 책상에 전화가 왔을 때 아무도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을 때 우리는 다시 전화를 걸어 폭풍이 TV를 쓰러 뜨렸다 고 말했다. 이번에는 2 명을 보냈고 고칠 시간이 없었습니다 .Wifi도 계속 끊어졌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8월
Lynn G님, 감사합니다.
Crowne Plaza - Baltimore Downtown Inner Harbor의 Manager 00gc의 답변
2018년 8월 24일 답변 완료
Dear Lynn G, Thank you for sharing your thoughts on your recent stay with us. We are truly sorry that the condition of the areas you mentioned were not up to par and prevented you from leaving our hotel with a favorable impression. Our hotel does encompass quite a bit of real estate and we do our best to make sure every area is spotlessly maintained. We appreciate you bringing this to our attention and we are already working to address the problems. We're truly sorry we did not live up to the standards you should expect from us. We have made a note of the issues you outlined, and we will be working with our team to improve these areas. We are committed to providing exceptional accommodations and service, so we apologize for falling short during your visit. We hope you will give us another chance whenever your travels bring you back to the area. Best Wishes, Jijo Allapat Complex Director of Operations
Google
이전
12
Crowne Plaza - Baltimore Downtown Inner Harbor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78 - US$211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미국메릴랜드볼티모어Inner HarborDowntown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