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Jennys Schlössl

Plojenweg 9, Serfaus 오스트리아
개요
Plojenweg 9, Serfaus 오스트리아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아침식사 제공가능
수영장
금연실
음식점
공항 교통편
4.5성 숙박 시설
소개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수영장
무료 주차
스파
음식점
바/라운지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공항 교통편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미니바
반려동물 허용
세탁 서비스
스키장 숙박시설
아동 활동(아동/가족 친화적)
아침식사 제공가능
테니스 코트
휠체어 접근 가능
비치프런트
호텔 타입
가족
,
럭셔리
,
스키장
,
스파
객실 유형
금연실, 패밀리 룸, 스위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호텔 등급
호텔 타입
가족
,
럭셔리
,
스키장
,
스파
객실 유형
금연실, 패밀리 룸, 스위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객실 수
44
가격대
US$247 - US$42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장소
오스트리아 > 오스트리안 알프스 산맥 > 티롤 > Serfaus
인근
주변 호텔22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Alfa Hotel
116건의 리뷰
0.21km 떨어짐
VAYA St. Zeno Serfaus Fine Living Resort
37건의 리뷰
0.27km 떨어짐
Geigers Posthotel
47건의 리뷰
0.39km 떨어짐
Familienhotel Furgler
80건의 리뷰
0.43km 떨어짐
주변 음식점36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Montana
305건의 리뷰
0.69km 떨어짐
Leithewirt
215건의 리뷰
1.19km 떨어짐
Seealm Hög
234건의 리뷰
1.51km 떨어짐
Restaurant Lassida
151건의 리뷰
0.23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7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Serfaus-Fiss-Ladis
640건의 리뷰
0.6km 떨어짐
Serfaus Fiss Ladis
73건의 리뷰
2.17km 떨어짐
Badesee
13건의 리뷰
5.1km 떨어짐
The Serfaus Dorfbahn
88건의 리뷰
0.2km 떨어짐
83리뷰
125사진
1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67
  • 10
  • 4
  • 0
  • 2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제니스 스츨 에 위치하고 있는 완벽한 위치, 스키 리프트 와 가까운 그냥 길 위의 비트. 음식은, + 5성급 호텔! 객실은 편안하고 깨끗했고 합니다. 건강 이 환상적인 이다. 레스토랑의 서비스는 아주 좋은, 특히 윌리, 에두아르 & 마이크. 적절한 측면은 두가지, 하나는 부족한 분위기는 바, 이 바에 들어오는 게 아니라, 일반적인 오스트리아의 분위기는 전혀 다른 것은 결국 술을 마시지 기 때문에 스키를 마치, 가끔은 재밌지만 patschi 에도 좋은 과 같이 가면 조용하고 음료를 마시고 있는 호텔
더보기
Jennys Schlössl의 Inhaber Schloessl의 답변
2017년 3월 24일 답변 완료
Dear Mr. or Mrs. 552avid!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view. We have contacted you to discuss the criticism, unfortunately it is more important for you to comment on an anonymous critique and not to discuss with it later, than to respond to our inquiry. The other reviews at the same time are quite opposite and so we are very sorry that we could not satisfy you. Familie Tschappeller - Althaler und die guten Geister
더보기
+6
이 4성급 호텔은 100미터 정도 떨어져 있고 훌륭하게 위치 역 리프트. 걸어서 호텔로 가는 언덕 이지만 겸손한 수수료 의 스키 센터에서 스키 부츠를 잠시 €14 에서 곤돌라를 타 착체. 스키 센터의 서비스는 훌륭했고 우린 모든 지연되지 않습니다.
오너와 직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경험한 사십 년 동안 방문한 알프스 산맥. 윌리, 제니 와 피터는 모든 직원들이 완벽하게 하면서, 에드워드 마이클과 특히 아 모든 필요한 것이 언제나 대기 중. 음식도 즐길 수 있는 아침식사, 오후 차
더보기
Jennys Schlössl의 Inhaber Schloessl의 답변
2016년 2월 4일 답변 완료
Thanks for the nice review. We are very pleased that you enjoyed with us and that you made the trouble to evaluate our hotel. Our staff was very happy about your review. We wish you good health and hope to see you soon in Jennys Schlössl. FamilyTschappeller - Althaler and the good spirits from Schlössl
더보기
3년 연속, 크리스마스 전에 시작하는 데 몇 일 정도 끝나는 제니스 에서 크리스마스에 2인 schlössl. 제니스 schlössl 호텔은 4성급 중 하나를 별 모든 슈피리어 패밀리 완전히 얻었습니다. 방은 잘 갖춰진, 멋지게 장식되어 있고 매일 깨끗하고. 좋은 품질의 침대였습니다. 상대적으로 작지만 수영장과 스파는 더 좋아. 관리 호텔, 피터와 제니 (jenny 의 아버지 에게 도움이 저녁 식사) 은 친절하고, 친절하고, 기꺼이 도움을 충족하도록 해 모두 또는 원하는 있을 경우, 모든 직원들이
더보기
하지만 이번에는 제가 쓴 적이 있는데 바로 이 "좋은" 특히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이. 우리는 우리의 여행에서 2 4세 미만의 아동 이고 16. 우리가 떠나는 날 이 호텔 조식 후 한 내 아이에게 빵 조각 (간단한 빵! ) 의 하위는 길, "친절" 에두아르 지원하지만 아주 없다고 나는 '빵을 데려가고 가 가게 및 구입. 난 600유로 하루 이해한 날 이 호텔은 빵은 4살과 자! 그건 우리의 실수는 몰랐어요 체크 아웃 시 10.30. 우리는 11.30 이 "친절" 개인 으로 늦은 체크 아웃 100유로
더보기
Jennys Schlössl의 Inhaber Schloessl의 답변
2015년 2월 4일 답변 완료
Dear Mrs. and Mr. Dkudenko, We are always ready to take constructive criticism and we are thankful for any tips and suggestions for improvement. In your case, your statement is not true. We really don’t want to criticize the guests of our house, but we want to give our view. You should really think about how to behave and react when your children (and the children of your friends who were not even guests in our house) run around the whole staircase and make noise until after 10 p.m. and other guests were complaining about it. You were not accepting our rules that the spa area is no children’s playground or that it is not allowed to take food from the buffet (a piece of bread is of course okay but not a whole bag). A hotel also needs certain rules – if all guests stick to these rules, everyone will have a nice holiday. If you had talked to us in English like in your statement, we would have probably been able to understand you. We would also like to note that you would have found your missing child much later on the day of departure, if we hadn’t helped you looking for it. Regarding your statement of the price: the junior suite costs € 485,00 – you booked your room at a travel agency and that’s why you paid more. We cannot change the booking charges of your travel agency! We kindly like to advice you not to criticize others if you are not at all able to accept any rules or criticism yourself! Jennys Schlössl
더보기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수영장 및 해변식사
Ausblick vom Zimmer (Foto 2008)
Aussicht vom Hotelzimmer ‚Sternenhimmel‘
Aussicht vom Hotelzimmer ‚Sternenhimmel‘
Aussicht vom Hotelzimmer ‚Sternenhimmel‘
Aussicht vom Hotelzimmer ‚Sternenhimmel‘
이전
I never wrote but this time I want to right about this "good" hotel especially about people who work there. We spend our holidays with 2 children's one is 4 years old and second 16. The day we left this hotel after breakfast i decided to take for my small child piece of bread( simple bread!!!)for child on the road , but very " kind" Eduard told me that I can' t take bread and I should go to the shop and buy. I can't understand I paid 600 euro per day for this hotel can I take small piece of bread for the 4 year old child!!!! It was our mistake that we didn't know that check out at 10.30. We moved at 11.30 and this "kind" personal took for the late check out 100 euro!!! for just 1 hour!!! We stayed in very good hotels all over the world ( USA , England, Japan almost all Europe ) but even then we late with check out , we never pay for this!!!! This year in Greece, in one of the best hotel Amirandes grecotel, we check out at 22.00 and paid for this 150 euro for almost all day not one hour. Especially then we are this small child! In all in this hotel very unfriendly, unsmiling and inhospitable personal I ever met. I recommend not to stay in this hotel , especially then you spend holidays with small children.
Dear Mrs. and Mr. Dkudenko, We are always ready to take constructive criticism and we are thankful for any tips and suggestions for improvement. In your case, your statement is not true. We really don’t want to criticize the guests of our house, but we want to give our view. You should really think about how to behave and react when your children (and the children of your friends who were not even guests in our house) run around the whole staircase and make noise until after 10 p.m. and other guests were complaining about it. You were not accepting our rules that the spa area is no children’s playground or that it is not allowed to take food from the buffet (a piece of bread is of course okay but not a whole bag). A hotel also needs certain rules – if all guests stick to these rules, everyone will have a nice holiday. If you had talked to us in English like in your statement, we would have probably been able to understand you. We would also like to note that you would have found your missing child much later on the day of departure, if we hadn’t helped you looking for it. Regarding your statement of the price: the junior suite costs € 485,00 – you booked your room at a travel agency and that’s why you paid more. We cannot change the booking charges of your travel agency! We kindly like to advice you not to criticize others if you are not at all able to accept any rules or criticism yourself! Jennys Schlössl
0표
모든 답변 보기
이전다음
1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