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및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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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kanhakan2014
구텐베르크5건의 포스팅
2019년 1월 • solo
절대적으로 지역 맥주 양조 맥주를위한 최고의 위치! 또한 아주 좋은 식사와 잘 priceworth! 스탭이 실망스럽고, Barbie와 다른 바 승무원들은 위대하고 용의주합니다. Stansted를 경유하면 놓치지 마십시오. . . H 칸 덕분에,
2019년 3월 13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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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bekah G
던펌린2건의 포스팅
2019년 3월 • couples
직원들은 친절하고 따뜻하고 친절합니다. 음식은 lovely했고 약속되었던 것에 따라 모든 것이 공항에서 때인 주문한 물건의 10 분 이내에 도착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음식이나 서비스에 결함이 없습니다.
2019년 3월 10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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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smithy
2건의 포스팅
2019년 3월 • solo
오늘 아침에 오전 7 시경에 아침 식사를하러 왔고 Michelle이 문을 열었습니다. 친절하고 도움이되며 환영합니다. 훈제 연어 해쉬가 주문되었습니다. 내 믿음직한 애호가. 맛 있었다. 거품이 좋은 품질의 유리로 씻어.
2019년 3월 9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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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veranger
폰티풀2건의 포스팅
2019년 3월 • friends
지금까지 내가 가지고있는 최악의 식사. 서비스는 끔찍했습니다. 식사가 음료 전에 도착했습니다. 음식은 비싼 값 비싼 쓰레기였습니다. 방문하지 마라.
2019년 3월 8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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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zug5
런던1건의 포스팅
2019년 3월 • solo
나는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빠른 아침 식사를 먹었지 만. . 그리고 제가 생각하기에 환대 비즈니스의 수장님에게서 제가 경험 한 것이 있습니다.
좌석 시스템 :별로 힘들지 않습니다. 테이블을 선택하고 술집에서 주문하십시오. 이제는 런던에서 매우 인기있는 시스템이므로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이 경우에만 문제가 있습니다 : 우리는 공항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솔로를 타는 경우 보안상의 이유로 테이블에 무인화물을 놓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주문시 탁자 번호를주고 다른 사람이 앉으면 다른 사람이 음식 주문을 받게됩니다.
음식 (가공, 대기 시간, 품질) : 1. 옆에있는 식탁은 30 분 후에 음식을 먹었고 "역겨운 음식"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과장하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오랫동안 "그냥 괜찮은"식사를하기 위해 기다려야한다면 너무 화가 났을 것이다.
2. 다른 솔로 게스트가 나오기 5 분 전에 도착 했으므로 결과적으로 먼저 같은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그녀는 내가하기 전에 그녀의 명령을 받았다. 나는 그것을 서버에보고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삼 . 나의 주문 : 프리젠 테이션은 좋았고 맛이 좋다. 너무 익숙하지 않은 계란은 여전히 투명합니다.
FOH와 BOH 모두에 대해 추가 교육을 받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경영진을 포함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2019년 3월 7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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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bert S
2건의 포스팅
2018년 8월 • friends
우리는 우리 휴일 전에 Camden 바와 부엌을 방문했고, 내가 확실히 되돌아 가게 될 것이다라고 말해야한다. 서비스와 음식은 모두 멋졌습니다. 바바 g의 범위는 훌륭합니다. . . .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아.
2018년 9월 5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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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0tt0n
첼름스퍼드1건의 포스팅
2018년 9월 • friends
지난 주 Stansted 공항의 Camden 바에 갔다. 훌륭한 분위기의 음식은 훌륭하고 훌륭한 직원이었다 Wayne fanx라고 이름이 지어지는 친절한 남자는 우리 테이블에 우리를 보였다. 그래서 도움이되었던 것은 나의 친구와 가족에게이 장소를 추천 할 것이다.
2018년 9월 5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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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san G
밸리미나34건의 포스팅
2018년 9월 • none
메뉴와 문 직원이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은 햄버거 만두가 있다고 조언하면서 이곳에갔습니다. 그들은 복강을 먹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롤빵이 아니고 오염의 위험이 있음을 권고 받았다. 떠났어야했는데 굶어 죽었어야 했어! 이것은 나의 12이었다. 50 개 제공. 부끄러워!
2018년 9월 2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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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
64건의 포스팅
2018년 9월 • couples
공항을 걷는 것 우리는 새로운 Camden 레스토랑을 가로 질러왔다. 우리는 우리의 테이블에 나타나서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아래층에 앉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의 주문을 수월하게 배치하고 큰 웃음으로 인사했습니다. 음식은 매우 좋았습니다. 핫 플레이트도.
좋은 레스토랑에서 아주 좋은 경험.
모두 감사합니다.
2018년 9월 1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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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hany B
1건의 포스팅
2018년 8월 • friends
휴일, 빠른 서비스, 빠른 음식 약간의 아침 식사를 먹기 위해왔다. 음식은 좋았지 만 조금 비싸다.
2018년 8월 30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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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Jojo1976
런던23건의 포스팅
2018년 8월 • family
나는 공항 식당이 비싸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우리가받은 음식과 서비스에 대해 이것은 과도했습니다. 특히 아이들의 식사를 고려해 볼 때, 마카로니 치즈와 탄 닭 '입찰자'는 거의 먹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불평 할 때, 웨이트리스는 단지 나를 쳐다 보았고 어깨를 으.했다. 남편의 햄버거는 괜찮 았지만 태국 카레는 너무 매운 맛이났습니다. 너무 매운 음식과 국수가 뭉친 국수는 물거스럽고 불쾌했습니다. 솔직하게 우리 자신을 대하는 대신에 우리는 샌드위치를 pret하고, 먹어야했다.
2018년 8월 29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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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iscoali7
런던84건의 포스팅
2018년 8월 • family
점심 먹으러 거기에 있었고, 아침 식사 2를 하루 종일 주문했다! 메뉴에 의해 그들은 매우 값 비쌌다. 그러나 나는 아마 거대한 값으로 시험 재료를 시험해 볼만한 가치가있다. 그들은 좋은 재료를 가질 것이다! 판자가 도착하자마자 나는 전체의 마른 것을 알아 차린다, 나는 내가 확인을 가지고 있었고, 최소한 4 시간 동안 요리되고, 재가열되는 것 위에 매우 값이 싼 소시지를 가지고있다, 신호는 그 자신에 의해 펼쳐지는 매우 건조했고 재가열 받았다 ! 나는 웨이터가 마르는 것에 대해 불평하는 판을 줬다, 그는 ok를 말한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어떤 "미안"도 또는 설명을주지 않았다! 거기에서 기다리고있는 8 분 더 많은 분과 내가 음식점과 함께 매니저에게 구했던, 그는 도착한다. 그리고 나는 그를 나의 하루 종일 마르는 아침 식사의 두 번째 판에 쑤셔 넣었다, 그는 미안하다고 말하지 않았거나, 어떤 변명이라도 설명하지 않았다, 그는 그것을 잡았다. 같은 재가열 판으로 5 분 후에 돌아왔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환불을 요구할 정도로 우리에게 점심 시간을 잃게했다! 그는 처음에 1 장의 플레이트에 대해서만 환불을 한 다음, 나는 모든 플레이트를 돌려 보내고, 두 번째 플레이트의 환불과 함께 되돌아 왔음을 통지합니다. 그러나 그는 마실 것을 우리에게 부담시켰다! 문제가있는 상황에서 mananger가해야 할 것이 아니라, 어쨌든 나는 그림을 스스로 말하게했다. 여행 또는 휴가를 망칠 수있는 장소는 피해야합니다.
2018년 8월 29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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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tt J
노리치67건의 포스팅
2018년 8월 • solo
이것은 아마도 최악의 경우 20 세 였을 것입니다. 토마토, 하나의 양상추 잎과 붉은 양파의 세 문자열 한 조각과 함께 회색 버거.
직원은 무례했다 : "당신은 내 주문을 받아들이겠습니까? ""아니, 할 수 없어. "(나에게 등을 돌렸을 때) 그녀의 동료는 나에게 도착한 두 고객에게 봉사하기 시작했다.
나는 실수로 관리자 인 믿는 사람 앞에서 바닥에 떨어 뜨 렸습니다. 그는 그걸보고는 잠시 멈춰서 문을 닫은 소녀와 대화를 나눴고 웃음을 터뜨렸다.
질리는. 다시는.
2018년 8월 25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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