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Il Capriani

16
모든 사진(16장)

평가 및 리뷰

평점
음식
서비스
가격

상세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예약

위치 및 문의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예약
리뷰 필터하기
8개 결과
여행자 평가
2
0
2
1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2
0
2
1
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5일 전

음식 / 음료의 품질은 받아 들일 수 있지만 서비스는 분명히 열악합니다. 주문, 잘못된 요리 또는 음료의 오류. . . 다른 고객이 없다고해도 너무 느린 sooooo입니다! 백분율 + / - 한 잔 마시고 음식을 먹는 데 1 시간 이상, 다른 곳에서 비어 있으면 30 분 이상....직원이 있지만 서로 이야기하는 것이 바쁘고 관리자는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더 보기

방문 날짜: 2018년 6월
2018년 6월 29일에 작성. 모바일

Penne Il Capriani를 가지고있었습니다. 훌륭한 요리, 우수한 조미료. 때로는 오랫동안 기다리고 슬프게도 커피 기계가 고장났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좋은 경험! 새로운 경영진에서는 이전의 리뷰를 개선했습니다.

방문 날짜: 2018년 6월
2018년 4월 17일에 작성. 모바일

직원들은 아주 친절하고 늦게 도착해서 음식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친절하고.

방문 날짜: 2018년 4월
2018년 3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우리는 토요일 저녁에 레스토랑이 왜 비어 있는지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2 개의 피자를 주문했다. 약 20 분 후에 우리는 부엌 램프에서 온난화 램프 아래에 놓인 피자 하나를 발견했다. 피자 제조사는 갑자기 다른 피자가 있다는 것을 상기 한 것처럼 보였다. 그...피자는 합리적으로 신속하게 준비되고 조리되었고, 처음 피자가 따듯한 빛 아래에 앉아있는 동안. 마침내, 첫번째 피자가 약 15 분 동안 빛 아래에 앉아있는 상태에서, 웨이터는 두 개의 피자를 집어 들고, 우리가 약간의 실망감을 안고 그를 보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우리 테이블에 먼 길을갔습니다. 한 피자가 분명히 신선하지 않다는 사실에 대해 불만 스러울 때 (아마도 약간의 목소리로), 관리자는 우리가 그의 직원을 모욕했다는 구실로 우리 테이블에 접근했지만 공격성이 짙고 화려한 색채가 많은 귀찮은 구절을 사용하고 비꼬아 묻습니다. 두 피자가 동시에 조리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우리가 "고든 램지 (Gordon Ramsey)"였던가? . . . 요약하면 : 등급을 읽고이 설립을 피하십시오.더 보기

방문 날짜: 2018년 3월
2017년 12월 2일에 작성. 모바일

다른 의견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쇼핑 센터에서 쇼핑하고 있었던 것에 따라 우리는 여기에서 예약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좋은 선택을했다. 우리는 맛좋은 토마토 수프 (정말로 맛이 좋은 funghi 피자)를 주문했다. 그리고 Capriani 파스타 (나는 나의 아이 때문에 spaguetti를위한 펜을 바꿔달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그들은 친절히 동의했다). 이 파스타는...약간 매운 맛이지만 내 아들은 내가 한 것처럼 정말 즐겁습니다. 우리는 panna 코타, 매우 좋은 caffe latte와 무료 limoncello로 끝내었다. 좋은 모든 것 직원은 친절했고 도움이되었다. 그리고 포크와 더불어 그것은 40 €이었다. 나는이 장소를 추천한다. 그리고 확실히 나는 다시 올 것이다.더 보기

방문 날짜: 2017년 12월
2017년 9월 14일에 작성.

가지마! 웨이터는 무례했고, 서비스는 끔찍했고 음식은 기본적이고 고가였다. 레스토랑은 잠재력이 있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된다면 길게 열려있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은 너무 많은 노력이었다 - 웨이터 중의 1 명은 우리 주문한 물건을 가져가는 대신에 바에서 피자를 그의 얼굴에 채우고 있었다. 절반 먹은 빵 바구니 테이블에 넣어....파르 메산 치즈를 요구 한 후 치즈 한 티스푼을 담은 용기를 선물했습니다. 미국에서 온 내 비즈니스 손님과의 철저하게 난처한 경험.더 보기

방문 날짜: 2017년 9월
2017년 9월 11일에 작성.

내 아들 아내와 나는 토요일 저녁에 쇼핑을하고 레스토랑에 들어왔다. 레스토랑이 최근에 열렸고 멋지게 보였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시도하게되어서 기뻤습니다. 우리가 우리를 환영 할 것 인 문에 웨이터가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어디에 앉아있을 수 있었지만, 간신히 안녕을 말하고, 다른 쪽을 보았던 지 우리에게 지적한다. 그 다음...입구의 2 - 3 명의 웨이터가 있었다, 매니저와 그들 모두는 그들 자신의 사이에 채팅하거나 단지 다른 무엇인가하고, 좋은 10 분 동안 우리를 무시했다. 나는 우리가 앉아있을 수 있었던 웨이트리스에게 마침내 물었다. 그리고 그녀는 공손하게 우리가 어느 곳이라도 앉아있을 수있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마침내 앉아있을 때, 우리는 메뉴가 네덜란드에서만 존재했다는 것을 알아 차린다. 다른 좋은 10 분 후에 나는 같은 웨이트리스의주의를 얻고, 영어 또는 프랑스 메뉴를 구한다. 그리고 그녀는 나에게 접시의 번역과 함께 4 장의 약간을 가지고 온다. 지나가는 또 다른 15 분과 어떤 웨이터도 단지 다른 쪽을 보는 주인 / 매니저를 포함하여, 우리 테이블에 의해 끊임없이지나 가기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문한 물건을 투옥하기 위해 간다. 그 다음 2 명의 가족은 들어간다. 그리고 그들은 물 안경과 칼 붙이를 즉시 얻는다. 그리고 2 분 후에 새로운 웨이터는오고, 그들의 주문한 물건을 가져 가기 시작한다! ! ! 그것은 우리를 위해 확실히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첫 웨이트리스에게 불만을 표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서비스가 받아 들여지지 않고 우리가 떠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때까지, 새로운 웨이터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왔고 우리가 상황을 설명했을 때 그는 단순히 우리가 떠나기를 원한다고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정당화 시키려하지 않거나 심지어 사과하지 않으며 우리에게 명령을 취할 수 있도록 머물러 주시기를 부탁했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 그것은 믿을 수 없었다. 최악의 경우는 굶어 죽은 2 살짜리 아들에게는 너무 늦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벨기에에서 살았던 여러 해 동안 식당에서 내가 경험 한 최악의 경험입니다. 나는 새로운 식당이 그런 나쁜 서비스를 줄 수있는 방법을 얻지 못한다. 분명히, 다른 방문객들을 위해 최소한 바라는 음식에 대한 가능한 논평은 매우 좋았습니다.더 보기

방문 날짜: 2017년 9월
2017년 5월 28일에 작성.

Il Caprini : 테라스가있는 멋진 레스토랑, 음식은 맛있습니다. 가격은 이탈리아 인에게는 비싸고 서비스는 가격에 너무 비공식적입니다.

방문 날짜: 2017년 5월
리뷰 더보기
Q & A
Il Capriani 직원 및 이전 방문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