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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인에 개선이 필요함”
에어 서울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5월 10일

다른 건 대부분의 국내 항공사랑 비슷하고, 서비스를 논하기엔 매우 짧은 구간이었기 때문에 특별히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수하물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온라인 체크인 혹은 공항에서 키오스크를 인한 체크인 혹은 수하물이 없는 사람만을 위한 체크인 카운터가 없어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좌석도 다 사전에 지정해놨고, 단순히 보딩 패스만 받으면 되는 상황인데 말이죠.) 히로시마는 에어서울 외엔 뾰족한 대안이 없었고, 처음 이용해보는 것이었기 때문에 타긴 했지만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여행 날짜: 2018년 4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1  skvarow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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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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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건의 리뷰 중 50-54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29일 모바일

요즘 에어서울을 자주 이용해서 일본 소도시여행을 했는데 LCC치고 좌석도 넓고 웹체크인으로 미리 좌석도 선호하는곳으로 선택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오사카 노선도 기대하고 탔는데 다른 노선과 다르게 좌석이 좁더군요 에어서울만에 강점이 사라져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간사이 공항에서 일하는 지상직 근무자들에 미숙함으로 수분간 지체되고 안내도 해주지 않고 기다리라하고 다른곳에 지상직 근무자자분들은 친절한 느낌이였는데 오사카 공항 근무자분들은 뭔가 어수선하고 경직되고 미숙함에서 친절한 느낌도 별로 없었습니다 바쁜건 이해하나 그동안에 에어서울을 타면서 받았던 좋은 느낌이 줄어들었습니다 올해 2번 일본 소도시 여행을 에어서울로 예정되어 있는데 다시 예전의 좋은 감정을 느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 날짜: 2018년 4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1  juju54763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13일

새로운 저가항공으로 눈에 들어와서 이용해 보았습니다. 국적기라는 장점과 함께 가격도 만족할만큼 저렴하고 좌석이나 기내시설, 승무원 및 지상직원들의 태도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여행갈 때 에어서울이 취항한다면 우선 고려할 예정입니다.

여행 날짜: 2017년 12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2  seacloud K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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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5일

2017년도 12월 온천을 위해 구마모토로 향했어요
다른 저가에 비해 비행기 자체가 참 넓고 좋더라구요.
음료서빙도 함께해주고 이후 별도의 물도 서빙해줘서
목마른 상태에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여행 날짜: 2017년 12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1  yusoooooo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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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4일

좌석이 넓고 충전이 된다는 아주아주아주 좋은점이 있지만,
지금 다른 저가항공이 그런것처럼 가장 저렴한 좌석은 수화물이 추가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제가 마지막 수화물추가 막차탔는데 너무 아쉬워요..
이제는 저가를 저가라고 하지 못하겠어요..

그래도 인천-보라카이 출국시 보딩을 4시간이나 일찍하게 해줘서 처음으로 공항에서 쇼핑도하고 밥도먹고 여유가 넘쳤어요.
아시아나 공동운항이어서 그런지 그분들은 식사가 제공됐고, 저희는 안먹고 잤어요.
갈때는 지연이 없었고, 올때는 지연이 있어서 새벽시간에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20분정도밖에 지연이 안되어서 다행이었어요.

저가중엔 그래도 정말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여행 날짜: 2018년 3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2  Departure658292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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