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연말 사이판 여행”
제주 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8/01/11

사이판 새벽비행기 왕복으로 탔었습니다. 저가 항공사이니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좌석 간격이 너무 좁아요 ㅠㅠ 유아 동반 탑승이라 가운데 유아를 앉히고 어른이 양쪽으로 다리를 쫙쫙 벌려서 앉아갔습니다. 만석에 좁은 공간이라 너무 힘들었어요
조심스레 비추합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cjykk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369)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369건의 리뷰 중 15-19

리뷰 게시 날짜: 2018/01/11

우리나라의 대표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 지금은 노선도 참 다양해졌습니다. 일본 갈때 종종 이용하다 이번에 베트남 노선을 이용했습니다. 저가항공사의 기준으로 놓고 보면 특별히 모자른 부분은 없습니다.

기내식에 별 의미를 두지 않으시고, 태블릿이나 책을 들고 타신다면 제주항공은 괜찮은 선택입니다.

좌석지정의 요금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는 편이며, 좌석지정을 안하셨다면 체크인은 조금 일찍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30분~1시간의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가 제법 있으니, 비행 도착이후 여행 일정을 빠듯하게 계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harule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01/03

저가항공사 답게 가격적인 측면이 매우 저렴한편이어서, 기내서비스도 없고, 좌석도 좁은 편이었지만 목적지까지 빠르게 도착하고, 승무원들의 친절 또한 매우 훌륭한 비행이었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민호 권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12/27

기내가 매우 좁았으며 30분이나 지연 됐으며 이 외엔 불편함이 없던 항공사 만석이다 보니 작은 기내에 더욱 복잡하게 느껴졌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youga123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12/15

저는 11월 1일 부산에서 김포까지 제주항공을 탔습니다. 평소에 제주항공을 자주 이용해서 포인트를 많이 쌓아 놓았는데 운좋게 일주일에 가장 저렴한 날에 포인트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6200원으로 부산에서 서울까지 가서 너무너무 기뻤습니다. 또한, 캐리어도 공짜로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선근 이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