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언제나 항상 함께하고싶은 항공사”
ANA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월 29일 모바일

언제나 이용하고있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최신기종으로 편안한 비행을 즐길수있습니다.
특히 훌륭한 라운지 맛있는 음식과 음료도 즐길수있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GlobeTrotting69024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7,116)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7,116건의 리뷰 중 5-9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22일

김포에서 도쿄를 경유해 파리로 가는편을 탔습니다
같은 도쿄에서 인아웃하는거지만 다른 공항이라 이 점은 불편했지만
음식도 다 맘에 들었고 친절했습니다
간단한 영어를 할줄 안다면 의사소통에도 아무 문제 없고
일본에서 한국으로 가는편이나 그 반대는 한국인 승무원도 있어 편했구요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1  binarystar0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20일

김포-하네다-JFK 노선을 이용했어요
일본도 자주 왔다갔다 하는 편인데 ANA항공을 이용한 건 처음이었어요
12시간의 비행이었는데도 의자 한번 뒤로 젖히지 않고 잘 갔네요
긴 비행기 처음도 아니었는데 이렇게 편하게 간 건 처음이었어요
기내식도 잘 먹는 편이 아닌데 정말 맛있더군요^^;
승무원분들은 역시나 친절하셨구요
장거리 비행임에도 불구하고 이코노미는 슬리퍼가 제공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앞으로 장거리 비행은 국적기 대신에 ANA를 이용할 예정이에요!
그때는 프리미엄 이코노미를 꼭 이용해보고 싶네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abcabcabc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14일

항공사 일단 기내 깔끔하구요. 체크인 속도도 좋구요.승무원도 아주 친절합니다.
김포-하네다-미야코지마 노선 아주 좋았습니다.
시간대도 훌륭하구요~~
무조건 추천입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mtbcycle916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12일

ana는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일본 특유의 깔끔함도 느낄수 있어요. 하지만 avod에는 한국어가 없으니 참고해주세요.(한국영화는 몇개있어요) 하네다 공항에서 국내선 환승할때 문제가 약간있었습니다. 서울에서 지상직원분께서 오사카까지 가는 환승티켓을 주시면서, 국제선에서 짐을 받고 세관통과 후 바로 옆에있는 국내선 체크인 하는곳으로 가야한다고 하셔서 저희는 잘 가고 체크인도 잘 했습니다. 근데 한국에서 받은 티켓이 잘못되었는지 국내선 버스타는곳에서 막히더라고요..ㅠ 그리고 직원이 오셔서 국제선 짐찾는곳 앞까지 데리고가서 가방모양을 물어보시더군요 그때 저희는 방금체크인한 가방을 잃어버린줄알고 걱정했습니다. 알고보니 저희가 짐을 안찾아 온줄알더군요 ㅠ 저희는 잘 찾고 국내선체크인까지 했는데ㅠ 그래서 시간이 지체되서 비행기에 못탈뻔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받은 티켓이 계속안되서 결국 교환했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SuhyenH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