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전반적으로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영국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7/09/18

승무원들도 대체적으로 친절하고 밥도 먹을만하고 괜찮았어요.
스낵바도 있어서 편하게 왔다갔다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구요.
그런데 한 화장실 변기뚜껑이 고장났는지 자꾸 올리면 내려와 너무 불편했고
위생상태가 아쉬워 별 하나 뺍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bangbaegir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22,457)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22,457건의 리뷰 중 4-8

리뷰 게시 날짜: 2017/09/07

영국항공이지만 한국인 승무원이 배정되어 불편함이 없었고, 기내식 외 컵라면 등 다양한 간식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음. 이노노미 좌석 간격은 타 항공사와 동일한 수준이었으며, 기내 엔터테인컨트 중 한국 영화도 만하서 즐겁게 여행함

Kimboyou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08/04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외항사인것을 감안하여 승무원들도 호의적이고 친절한태도로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습니다. 기내식도 나쁘지않았고, 출발 전에 기내식 메뉴를 미리 제공해주어서 이코노미등급에서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좌석또한 크게 불편하지않았고, 유나이티드나 AA에 비하면 확연하게 넓은 것 같았습니다. 기내에서 제공되는 VOD도 한국영화 및 최신개봉영화도 제공하고 있어서 장시간 비행을 지루하지 않게 잘 버틸수 있었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hailey9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06/28

오래전이긴 하지만 꼭 남기고 싶었어요
예전에 런던항공 재취항 될때 였던거 같은데, 아마 4년쯤 전일꺼에요. 제가 첫 해외 여행을 혼자 떠나게 되는데 보딩중에 잠깐 저를 한쪽에 세워 두시더라구요.
처음 해외를 나가는데 제가 뭘 실수를 했나 하고 혼자 조마조마 하게 서있었습니다.
그런데 승무원 분이 오시더니, 비지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 됐다고 조용히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이미 트래블러 플러스? 뭐 그런걸로 한번 업그레이드 됐다고 티켓팅하면서 말씀해주셔서 " 와!!!!!좋다!!!!!"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이미 거기서 부터 제기억 속에 영국항공은 정말 너무 너무 좋은 항공사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업그레이드로 인해 기억이 날조 된거 아니냐고 반문하셔도 어쩔수 없습니다.
어쨌든 서비스, 기내식, 좌석 오랜 비행내내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정말 첫 여행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고마운 항공사 였으니까요.
그 이후에 정말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다닙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효선 강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06/01

취미로 항공기 창밖의 광경을 담아 영상을 제작하는데 이 과정에서 창문에 석션 마운트를 부착해 액션캠으로 촬영을 합니다. 여타 다른 항공사에선 큰 문제가 없었거나, 가끔 정중하게 사용을 자제해달라고 부탁을 받았어요. 석션마운트의 사용 자제를 부탁받으면 잔말 말고 협조했습니다. 그런데 이 BA 항공편의 사무장은 처음부터 아주 고압적인 태도와 큰소리로 석션마운트를 떼어낼 것을 명령했고, 와중에 다른 승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켜 짧았지만 아주 불편한 비행을 했습니다. 그 후론 귀국 항공편이나 런던행 항공편을 구입할때 BA는 아예 고려대상에서 빠집니다. 런던 갈일 있으면 몇 만원 더 주더라고 KLM을 타요. 고객센터에 항의 메일을 보냈지만 두어달이 지나서야 답이 오더군요. 유감이지만 자기들은 잘못한게 없다고. 네 이렇게 고객을 잃는거예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se0nghak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