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무난한 저가항공사”
이지젯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8월 12일

파리-바르셀로나 구간 이용했어요. 두어 시간 이동하기엔 기내식 같은 서비스 없어도 충분하니까 저가항공도 괜찮은데, 시기에 따라 수화물에 따라 저가가 아니라는 게 함정이지요. 저녁 시간대 출발이었는데 지연출발로 도착지에서 전철 끊기고 택시 이용해야 했어요. 좌석 공간이나 기내 소음, 추위 그런건 일반 LCC항공사 비슷해요. 감안하고 이용하는 거죠 뭐. 그래도 웹체크인하고 짐만 부치니까 편하긴 하더라구요. 유럽이 그런건 참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여행 날짜: 2016년 7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2  lovesome_mod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65,490)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65,490건의 리뷰 중 21-25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8월 5일

비아리츠 출장 차 easyjet을 탑승 하였는데 가격은 저렴했으나 (왕복 약 150유로) 일반 좌석은 자리가 좁고 불편하여 추가금을 지불하고 넓은 비상구 좌석을 예약 했습니다. 비상구 좌석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speedy boarding 권한이 주어져 먼저 탑승 할 수 있고요. Easyjet은 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제한적이고 사람들이 짐을 부치지 않고 (짐을 부치면 유료) 기내용 가방을 모두 들고 타기 때문에 먼저 탑승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기내에서는 음료, 빵, 식사 등 모든 기내식은 유료로 지불해야 합니다.

여행 날짜: 2016년 6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2  jklee041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8월 4일

까탈스러운 항공사지만 가격이 싸기 때문에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20인치 캐리어는 기내에 가지고 탑승할 수 있지만 그 외에 다른 가방을 들고타면 안돼요. 1인 가방 1개만 가지고 탑승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네요. 그 이상 캐리어는 탁송수하물로 보내야 하는데 비용이 라이엔에어보다는 쌉니다. 같은 경로에서 이지젯과 라이언에어가 함께 뜬다면 저는 이지젯을 선호할꺼에요. ^^

여행 날짜: 2015년 9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zeus67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8월 2일

파리에서 거주할 당시에 이용했던 항공사로, 저희 경우엔 짐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었지만
짐이 많으시다면 미리 추가 비용 지불하시고 이용하세요, 보딩 할때 다시 짐 크기를 검사하는데 그때 적발되면 좀 더 많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시게 될꺼에요...그렇게 되면 저가 항공을 이용하는 의미가 없어지잖아요? 꼭 참고하세요! 그 외에는 전 괜찮았습니다. 어차피 장거리로 이용한 항공사가 아니였기때문에 추가적으로 지불해야하는 서비스는 아무것도 이용하지 않았어요.

여행 날짜: 2015년 9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seotress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5월 25일

몇일 전 이용했던 <라이언 에어>보다는 전반적으로 서비스가 나아 보였다.
직원들의 태도나 서비스에서 여유가 느껴졌다. 다만 항공권을 체크하고 항공기에 들어가기 직전에
가방을 하나로 만들어 줄 것을 요청받아 진땀을 뺐다. 안 그래도 체크인에 늦게 들어가 비행기 못 타는 줄 알았다.

여행 날짜: 2016년 5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1  viroca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