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인도네시아 갈때는 가루다”
가루다 인도네시아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1월 17일

인도네시아에 머물고 있어서 늘 가루다 인도네시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비지니스 석을 이용하고 있지만, 예전에는 이코노믹석 도 이용했었습니다.

우선 비지니스 석 기준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도네시아 자국기라서 공항에서 부터 특별 서비스를 받습니다.

이민국 통과시 FAST PASS TICKET 을 활용하면줄 서지 않고 금방 통과하고,
입국 통과도 레드카페 깔려 있는 곳으로 바로 이용합니다

도착 짐 찾는 곳도 따로 있습니다.

그러나 굳이 비지니스석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인도네시아 갈때는 가루다 인도네시아를 이용하는 것이 굉장히 좋습니다.

이코노믹석 기준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좌석은 일반 비행기와 별차이가 없지만, 기내식 맛있습니다. 색다른 인도네시아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기내 직원 서비스 굉장히 친절 하고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에는 한국 승무원이 상주해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여행 날짜: 2018년 10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1  JaydenJ2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8,205)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8,205건의 리뷰 중 16-20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0월 30일

발리갈때는 무조건 가루다입니다.
특히 서핑보드 캐리는 기스하나 없이 잘 캐리해주네요!
갈때는 경유였고 올때는 직항이었는데 경유해도 보드 문제없이 잘 가져갔었습니다!
가격은 비싼만큼 이유가 있으니 발리여행은 무조건 가루다 추천입니다!

여행 날짜: 2018년 9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1  HorimGwa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0월 15일

처음 타보는 가루다항공 발리 직항편~
우선, 비행시간이 좋아서 선택했어요.. 발리 도착 오후 6시30분...
기내 공간도 넓고, 좋았어요~
다음 발리여행때도 가루다항공 타고 싶어요~

여행 날짜: 2018년 10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juzzang0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9월 18일

가루다 항공 식사, 서비스 모두 좋아요.
국적기만 이용했었기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식사도 맛있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 서비스, 식사 만족스러웠습니다.

여행 날짜: 2017년 10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2  Scenic70908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9월 18일

밤 11시35분 비행, 도킹 해제 후 움직였으나 비행기 결함으로 재도킹 후 한 시간 가량을 수리해서 기다리다 잠들었어요.
주위가 시끄러워서 깨 보니 내리라고 해서 내리고
직원이 두 시간 후 재비행 한다고 해서 기다렸으나 한 시간 정도 기다렸더니
다음날 아침 비행으로 다시 바뀌었다고 해서 호스텔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호스텔까지 가는데도 심각하게 오래걸려서 세 시간도 채 못자서 공항으로 향했는데 다시 체크인 절차하고 너무 피곤했네요.

여행 날짜: 2018년 2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SohyunP7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