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도교갈때 이용했습니다.”
일본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28일

한국 비행기 보다 훨씬 낫습니다.
도교까지 편안하게 이용했고
하네다 안에서 환승도 편하게 했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연서 황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5,240)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5,240건의 리뷰 중 1-5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15일

미국갈때는, 일본항공타라는 얘기가 있듯이
정말 일본항공은 섬세하고 좋네요
넓고 친절하고 아주편하게 장거리임에도 불편함이 1도없었습니다.

    • 좌석공간
ssun88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0월 3일

유럽여행하면서 일본 경유하느라 일본항공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nh에 탑승했던 적이 있는데 jal 역시 짧은 비행에도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받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nh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나 jal의 경우 one world 소속이라 출장을 자주 다니는 사람이 아니면 마일리지 적립이 짭짤하게 느껴지진 못해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Daon 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9월 4일

일주일에 한번 혹은 두번 꼴로 동경출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최근에 더욱 자주 갑니다. 그런데 짧은 거리라 특별히 비지니스클래스의 비중을 많이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피로를 줄이려 브지니스클래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그린데 가끔 비지니스클래스가격이 국적기인 대한항공의 이코노미클래스와 비슷한 요금일 경우가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은 10만원정도 추가요금으로 비지니스를 이용하게 되니 더욱 좋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평소 경험하지 못한 기내식(일본식)도 좋앗습니다. 물론 비행기 기종이 가끔 오래된 것도 있지만 전혀 문제가 안되었습니다. 오히려 국민들이 자주이용하는 일본노선을 황금노선이라 여기고 터무니없이 비싼 금액을 책정한 국적기는 많은 반성을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1  changhakc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3일

JAL 비지니스석 이벤트를 진행 해 몇 번 이용했습니다.
KAL, ANA, JAL 등 비지니스 다 이용해보았지만, JAL이 가장 좋았습니다.

친절함은 물론이고 편안한 좌석과 시설도 가장 새 것 이였고, 라운지의 만족도도 JAL이 가장 좋았습니다.
심지어 비용도 KAL에 비해 부담이 적습니다!!

기회가 있으시면 꼭 이용해 보세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aniyuk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