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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항공이 아닌듯”
제트블루 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16일

좌석마다 모니터도 있고( 조작 불가능하고 광고만 나오지만) 무료로 기내에서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한거 생각하면 저가항공사라고 생각이들진 않음

콜라 스프라이트등 음료수 무료제공하고 초코쿠키도 줍니다.

상당히 만족했었어요

여행 날짜: 2017년 9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동원 곽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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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85건의 리뷰 중 1-5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5월 1일

아들 둘을 데리고 간 올란도 여행인데 제트 블루는 평소와 같이 적절한 가격에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었음. 셀프 체크인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으며 기내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스낵을 제공해 주었고 (점심은 JFK 공항에서 간단하게 먹었음) 기내 WIFI 도 괜찮았음. 좌석은 다른 미국 항공사에 비해 넓은편이고 편했음. 승무원들이 대부분 친절했는데 승무원 한명이 약간 뚱했음. 비행편이 만석이라 약간 답답했던 거 말고는 대체로 만족함.

여행 날짜: 2018년 4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P9476ZYjay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2월 30일

처음으로 Jet Blue 항공사를 이용하였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우선 기내 승무원들이 젊고 상냥했습니다. 스낵과 음료수도 무제한으로 제공해 주었습니다. 좌석도 넓은 편이었습니다.

여행 날짜: 2017년 12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sung58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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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2월 6일

일반적인 미국 국내선의 느낌입니다. 좌석은 약간 오래된 느낌이고 폭도 좁아서 장시간의 비행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행 날짜: 2017년 10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Yunki K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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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017년 6월 10일

미국 인종차별의 끝판왕을 JETBLUE에서 경험함.
샌디에이고에서 뉴욕까지 편안한 여행을 위해 추가 차리를 내고 1등석 자리에 앉았음.
간식 서비스 때 배가 고프지 않아 나중에 달라고 하고 비행 중 음료를 요청함. (다른 승객들도 서비스 시간 외에 별도의 간식과 음료를 주문하던 상태였음)
그랬더니 너가 아까 안먹는다고 했는데 왜 달라고 하냐고 직원이 말함. 그래서 아까는 목이 마르지 않아서 나중에 달라고 요청하지 않았냐 이랬더니 그제서야 매우 뚱한 표정으로 음료 서비스함. 음료 및 간식을 나에게 던지듯이 서빙을 하고 윽박지르는 듯한 태도로 서빙을 하여 내 주변 승객들도 나를 매우 불쌍하게 쳐다 봄. 친구와 같이 탔는데 그 친구에게도 차별적인 행동을 하여 굉장히 불쾌했다고 함. 비행기 탑승부터 내릴 때까지 그 여자 직원 덕분에 매우 불편하고 기분이 더러웠음
비행 후 아시안인에 대한 인종차별 관련하여 직원 이름과 함께 JETBLUE에 항의 메일을 보냄.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이런 식으로 아시안인을 개무시하는 서양인은 처음이었음.
편하게 가기 위해 돈 더 주고 탔는데 진짜 돈 아까웠음.

여행 날짜: 2016년 8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KATY_MK_P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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