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대한항공 공동운항 진에어는 대한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19일

대한항공 진에어 공동운항이라고 티켓을 판매했는데, 기내서비스는 기존의 저가항공 서비스 그대로였다.
왜 대한항공으로 티켓을 판매했을까? 마일리지도 대한항공으로 적립했는데...,
대형세단이라고 판매하고 경차를 탄 기분이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1  진영 유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3,210)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3,210건의 리뷰 중 85-89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15일

큰 기대를 갖고 A380을 탔습니다. 하지만 이코노미는 보잉747에 비해 다를 바가 없었고 맨 뒤의 면세점 코너도 일부 술과 일부 화장품만 있어서 구경할 것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나마 좌석을 47d로 예약해서 다리를 꼬고 앉을 수 있었던 것이 괜찮았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1  arcticnov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13일 모바일

비행기를 타고 가족과 해외여행을 간다는 것은 나름 꽤 큰돈을 들여서 가는거다.
우리 5인가족은 괌에 갈때 갈때는 대한힝공 올때는 공동운항인 진에어를 타고 오게 되었다.
두 비행기를 1주일사이를 두고 타보니 왜 대힌힝공이 우리니라 제1의 항공사인지 알겠더라.
돈이 아깝지 않을만큼의 기내식사와 서비스..음 이정도 돈주고 산 비행티켓이라면 이정도 서비스를 받는 고객의 입장은 나름 만족스럽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y0ngkun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9일

인천->콜롬보(경유)->말레 행 항공편을 탑승했습니다.
인천 출발시 매번 지연 출발(최대 1시간 가량)하기 때문에 출발 시간을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정시보다 늦게 출발할거라면 아예 스케줄 자체를 그렇게 공지하는게 낫지 않을까 하네요..
돌아올 때 역시 말레에서 1시간 가량 지연되어 출발하더군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Zeta_Ko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9일 모바일

발리노선은 일등석을 운영하지 않는데 프레스티지 승객중 업그레이드를 시켜줍니다. 서비스는 프레스티지 서비스지만 좌석은 일등석에 앉을수 있는것입니다. 기종은 구기종이라 기존 프레스티지 슬리퍼에 발을 놓는 공간이 있는것이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항상 대한항공을 이용하는데 이날따라서 다른날에 비해 서비스가 좋다고는 못느꼈던것 같습니다. 항상 서비스가 좋은편이지만 열번중 한번정도는 이러네요. 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와 깔끔한 항공기내부 상태를 갖추고 있어 항상 대한항공만을 이용합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seonhye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