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대한항공 기내식 이물질 발견후 대한항공 고객응대 미흡 및 외면. 오랜기간 답변이 없어 글을 남깁니다.”
대한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24년 11월 30일

앱을 통한 예약을 진행했고 탑승후 기내식을 먹었음.
식사메뉴를 고르라고 하여 골랐으나 해당 메뉴가 품절이였고(소고기요리), 다른 메뉴선택요청하셔서 다른메뉴를 고름. (치킨커리)
식사중에 닭털이 발견됨. 씹다가 이물감이 들어 뱉었음. 해당 승무원에게 전달. 다른메뉴로 변경해준다고함. 닭털이라 생각되는 음식을 먹고 누가 밥을 먹음.. 뱉고 속이 너무 좋지않아 화장실에가서 먹은것을 다 뱉어내었고 이후 기내식은 주지 말라고 전달함. 해당건에대해 대한항공측에 전달하였으나 닭털이 아니라 그린빈으로 추정된다고 전달받았고 당시 닭털이 아니라는 확신만 줬어도 그리 비위상하지 않았을텐데 그런 이야기 일절 없었음. 해당 부분에대해 정식으로 사과와 식사를 하지 못한것에대한 보상을 요구하였으나 안됀다 라는 말만 계속되고 고객센터 문의한 글에는 일주일째 답이 없음. 고객 서비스는 단연 탑이라 생각했던 이곳에서의 행보는 너무나도 당혹스러운 마음뿐.. 해당고객센터에서 오랜기간 답변이 없으셔서 남겨봅니다.

여행 날짜: 2024년 11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Sunshine0527894828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5,466)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5,466건의 리뷰 중 1-5

리뷰 게시 날짜: 2024년 10월 25일

이번 여행은 시카고 오헤어 공항 출발이라 미시건에서 출발하여 일찍 티케팅 후 작년에 오픈한 델타 스카이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면서 시작하였다. 탁트인 공간의 넓은 라운지와 조식 브런치 특히, Vegan Soup과 Bean Salad, 스타벅스 커피는 다운된 아침 텐션을 살짝 올려주기에 충분하였다.
탑승구로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에 다시 한번 만족감을 느끼며 승우원의 따뜻함이 묻어 나는 안내를 받으며 프레스티지석에 잘 탑승하였다. 세심하고 디테일한 설명으로 기내식과 음료를 즐기며 일과 일상에 지쳤던 몸과 마음을 짧은 시간안에 일으킬 동기를 받은 만족감에 이 리뷰를 쓰게 되었다.
더시 한번 진심 가득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해주신 김민정, 박유리 승무원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여행 날짜: 2024년 9월
Soyeon 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23년 12월 11일

샌프란시스코(SFO)에서 인천(ICN)으로 오는 대한항공(KE8026)편을 이용했습니다. 기장님의 안내방송부터 운행, 도착까지 운행의 프로였습니다. 기내 서비스는 역시 세계최고!! 비행기에 탑승할때 이미 시트에 비행 어미니티가 모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경유여서 이전 비행사는 물이나 이어폰을 무상제공이 아닌 유료판매였는데 대한항공은 담요부터 슬리퍼, 물, 이어셑등등 무료로 놓여있으니 서프라이즈했습니다. 승무원분들의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의 탁월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정말 편안한 13시간을 갖게 해준 기장님, 승무원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특히 굉장히 친절하시고 도움을 여러번 주신 승무원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성함이 기억이 안나서.. 죄송합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여행 날짜: 2023년 10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Escape3434644990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23년 12월 9일

11월 24일 시애틀 출발 인천행 비행기를 이용 했습니다.
짐 부치는 것 부터 티켓팅 탑승까지
빠르고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역시 세계 최고의 항공사 라는 자부심이 들었어요 Joyce Lim 매니저님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아주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여행 날짜: 2023년 11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Nomad5794891493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23년 10월 6일

저는 잦은 여행으로 다소 저렴한 항공사를 이용하기도 하였지만 이번 여행은 대한항공을 이용한 이유는 2017년 한국방문시 기내 써비스에 감동을 받아 다시 경험하고자 작정하고 선택하였는데 항공사 식사가 저의 기호에 맞지 않아 불편하였지만 스튜디어스 "박은진씨와 김예림씨" 의 상세 설명과 배려 그리고 사려 깊은 서비스 및 14시간 장시간 동안 끊임 없이 고객들을 돌보며 프로다운 친절과 미소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저의 불만이 해소 되었고 역시 다음 여행도 대한항공을 선택할것입니다.

여행 날짜: 2023년 10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Escape2953477728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