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좌석이 고장! 가방도 지연 도착! 전혀 서비스가 없었다.”
루프트한자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30일

비행기 좌석이 고장이 났었다. 왕복 모두!
자리를 뒤로 눕힐 수가 없었다.
버튼이 고장이 났기 떄문이다!
결국 직원이 매번 와서 좌석을 뜯어서 수동으로 조작을 하였다.
식사때 좌석을 뜯고, 식사가 끝나고 뜯고, 다시 식사때 뜯고, 끝나고 뜯고,
몇 번이나 뜯었다. 긴 비행시간 좌석을 마음대로 할 수 없었다.
그러나 한국인 직원은 무척이나 친절하였기 때문에 좋았다.
이번 여행에서 루프트 한자 항공은 왕복 비행기 좌석이 모두 고장이 났다!
이것은 항공사 문제인가? 아니면 나의 불행한 운 문제인가?
왕복 비행기 모두 좌석이 고장이라니! 최악이었다.
첫 비행기 좌석은 긴 비행시간 동안 미디어가 고장나서 소리가 전혀 나지 않았으며, 지루한 비행....
도착해서 심지어 가방이 도착하지 않았다!
다음날 배송이라니! 심지어 가방이 지연된 것에 대한 보상과 자물쇠 분실에 대한 보상도 전혀 없었다!
두 번째 비행기는 긴 비행시간 동안 좌석이 고장이라니!
여행 최악의 루프트 한자!ㅠㅠ

여행 날짜: 2017년 8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1  Fearless72474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42,881)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42,881건의 리뷰 중 39-43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30일

출발한 비행기 좌석 미디어 고장이 났었다. 14시간 넘게 지루했다!. 바우처50유로 보상이 너무 적었다! 도착해서는 가방이 도착하지 않았다. 다음날 가방을 찾았다. 그리고 항공사에서는 아무런 보상도 없었다. 정말 실망스러운 항공사였다!
여러 여행중 최악의 항공사였다!

여행 날짜: 2017년 7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2  Fearless72474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30일

3시간 전에 리스본 공항 도착했고 내가 탈 비행기보다 늦게 출발하는 항공사들도 체크인 카운터 다 오픈했더구만 루프트한자만 오픈 안해서 그 앞에 사람들이 개떼같이 몰려 있었음.
프랑크푸르트에서는 연결 항공편 늦는게 있다고 한시간을 기다리다 늦게 출발했는데도 못 탄 사람들 좌석이 많은 것을 보고 이래서 오버부킹때문에 돈 주고 내일 가실 분 찾는다는 일 많은 루프트한자겠구나 싶었다.
인천에서 갈 때 기내식은 나름 괜찮았는데 돌아올 때는 정말 아니었고 특히 리스본-프랑크푸르트 구간은 최악이었음.
그럴거면 그냥 음료 서비스나 하고 기내식은 안주는게 나을 듯.
프랑크푸르트-인천행은 야간이라서 불 다 끄고 자면서 오는데 승무원들 캐빈에 틀어박혀서 자기들끼리 어찌나 웃고 떠들고 깔깔대는지... 비상구는 아닌 캐빈 바로 닿은 좌석이었는데 정말 황당할 정도.
이러저러 불안해서 유럽갈 때 다신 루프트한자 이용하고 싶지 않음.
1층 중간 좌석은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음. 앞뒤로 캐빈이라 화장실이 전쟁터임.

여행 날짜: 2017년 8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2  zozi_zoz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29일

1층 앞쪽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이 배치되어 있음.
개인적으로 화장실을 자주가는 남편을 위해 57번 라인을 지정했음.
다음에 탄다고하면 맨 앞쪽으로 지정 할 것임.(앞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만족도라 다를 듯..)
앞사람이 너무 젖혀서 창가쪽에 있던 나는 몸을 대각선으로 아크로바틱한 자세로 왔다갔다 할 수 밖에 없었음... 남편자리 앞사람은 양호(?)하여 자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음
비디오지원은 한글자막이 없고 더빙이라 미추천...차라리 아이패드 등에 담아가서 보는걸 추천
승무원들은 괘활하고 즐겁게 일하는게 느껴져서 기내에서부터 여행가는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음.

여행 날짜: 2017년 8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1  Nomad81018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25일

마요르카 방문에 가장 편한 일정

풀플랫이 가능한 좌석은 매우 편안하였으며, 식사도 상당히 만족 하였음.

단 영화와 드라마등의 한글자막 지원이 없으며 일부 영화만 더빙제공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환승은 매우 편리하였으며, 환승 비행기는 일반좌석에 중간좌석이 BLOCK 되어있는 형태로 제공 됨

여행 날짜: 2017년 8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Harry8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