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스탑오버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카타르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20년 1월 7일

도하 경유해서 유럽여행 다녀왔습니다. 귀국 시 스탑오버를 하여, 유료서비스로 특급 호텔에서 쉬다왔는데, 너무 좋았네요. 단돈 한화 3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정말 좋은 호텔에서 쉴수있었습니다. 또한 기내서비스도 만족해요!

여행 날짜: 2019년 7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JiHyeM2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작성리뷰 (30,486)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30,486건의 리뷰 중 3-7

리뷰 게시 날짜: 2019년 12월 10일

새볔1시출발...카타르 도하 경유3시간후 베를린 테겔도착
출발40분전쯤되야 대기실 오픈 대기오픈전에는 커피숖에서 멍때려야됨
그리고 경유중 휴대하고있는 수화물검사 면세점에서 사도 액체류 많으면 잡힘 ㅠㅠ
그래도 여긴 자고 먹고자고먹고 사육당하는 느낌임
에미리에이트는 자고 먹고 자고 기다리고 자고 먹고임
카타르가 나음

여행 날짜: 2019년 8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Wander707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9년 11월 12일

카타르항공의 요란한 선전(최우수비지니스석 수상)을 보고 조지아의 트빌리시에서 도하구간을 무리해서 비지니스석을 이용했는데 공항에서부터 탑승 수속상에 문제가 있었고 항공기 문을 닫고 출발하기 직전에 외국인 승객 1명이 무슨 이유에선지 내려달라고 억지를 써서 결국엔 하기 시켰음. 이 때문에 탑승객들이 도하까지 비행시간 내내 불안을 느낄수 밖에 없었음. 승무원들의 서비스태도는 나무랄데 없었으나 좌석이 전혀 편안하지 않은 즉 좌석이 펼쳐지지 않는 고장난 좌석이었음. 비지니스석 전체가 이런 형편으로 최고의 항공사라고 상을 받았다니 이해하기 어려웠음.기내서비스는 좋았음. 도하공항의 알무르잔 라운지는 두번 입장했는데 좌석이 없고 안내하는 직원도 없어 결국은 이용하지 못함.카타르항공은 최고의 서비스라고 홈페이지에서 자랑만 하지 말고 대대적으로 개선대책을 세워야 할 것임.

여행 날짜: 2019년 10월
westnin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9년 10월 11일

서울-도하-바쿠(아제르바이잔)까지 탑승했는데 식사/음료/주류 모두 좋았고 서울/도하구간에서는 잠옷까지 주는데 놀라왔음. 한가지 아쉬운건 영화프로그램이 다양하지 못한점.승무원들은 모두 친절했고 밤중시간인데도 부지런히 왔다갔다하며 서비스에 빈틈이 없었음.도하의 알무르잔 라운지는 많은 사람 때문에 앉을 자리가 없어 매우 불편했고 라운지 면적이 너무 넓은것 외엔 별로였음,

여행 날짜: 2019년 9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westnin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9년 8월 30일

카타르는 매우 친절한 캐빈들이 었다.
여행내내 항상 친절한 미소와 서비스로 함께했다.
식사도 나쁘지 않았고 다만 기내온도가 일부 추웠으나 승무원은 최대한 나를 도와주려고 했다.

여행 날짜: 2018년 9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탑승
345rain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US$USD
대한민국
* TripAdvisor LLC는 예약 대행사가 아니며 사이트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료를 일절 청구하지 않습니다.
TripAdvisor LLC는 외부 웹사이트의 컨텐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게재된 가격 정보에는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