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평범한 항공”
사우디아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4월 23일

리야드에서 두바이까지 국제선이지만 약 2시간 정도로 국내선과 다르지 않은 비행임.
좌석도 여유 있고, 자리 공간도 아주 좁지 않아서 여유 있는 비행이었음.
음식은 오후 비행이어서 식사 제공인데, 향이 조금 세서 간단히 빵과 샐러드만 먹음

여행 날짜: 2016년 4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maroya8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2,206)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2,206건의 리뷰 중 3-7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3월 30일

사우디 에어라인 국내선 및 국제선 많이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도착지가 어디냐에 따라 비행기 컨디션 갭이 큽니다. 유럽,미주 발/행은 비행기가 대부분 최신식이고, 중동간/아프리카/국내선 비행기는 오래된 연식을 많이 씁니다. (승객들도 유럽/미주행은 non-Saudi 비율이 아주 높아요.) 사우디 국영 항공이니 당연 돼지고기 밀이나 알코올 드링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큰 기종의 경우는 기내 뒷편에 기도실이 따로 있어 무슬림인 승객들이 많이 찾는 항공사입니다. 국제선의 경우 수화물이 두개까지 무료라는 것과 스카이패스 동맹사라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티켓은 보통 인터넷 에이전시에서 사는 것보다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행 날짜: 2015년 6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1  June P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3월 21일

사우디아라비아의 플래그 캐리어입니다.
2년 전에도 두바이-제다, 제다-리야드, 리야드-두바이 간을 이용한 적 있습니다.
이번에는 리야드-제다 국내선 구간을 이용했습니다.
기종은 A320이었습니다.

탑승수속은 최대한 빨리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기내에서는 본인 좌석이라 하더라도 옆자리에 아랍 여성이 앉게 되면 동행자가 와서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자리교체를 요청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이착륙시 필수적인 안내방송은 합니다만, 승무원들도 좌석등받이를 세워달라거나 창문덮개를 올려달라고 요청하는 데에 크게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이륙하고 얼마 안가서는 이슬람의 선지자 무함마드가 여행 시에 읇던 구절을 방송합니다.

알콜류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국내 혹은 다른 서비스 좋은 항공사들과 비교했을 때에도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플래그캐리어에 스카이팀 항공사여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여행 날짜: 2016년 3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yoonchul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4일 모바일

여행 날짜: 2017년 6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6월 29일

여행 날짜: 2017년 6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