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인도 델리발 사우디항공을 이용. 체크인카운터에서 보딩패스를 주지 않음”
사우디아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7/05/01

인도 델리발 사우디항공을 이용.
델리에서 일하는 직원들 중에 한국인은 미국 입국시 ESTA를 통해 비자면제가 되는 사실을 모르고, ESTA가 무엇인지 승객에게 묻고, 왜 비자가 필요없는지를 묻지않나.
확인하느라 시간을 지체해서 체크인 게이트는 닫혔고, 보딩패스를 받지 못해서 비행기를 타지 못함.

어이없는 건, 이후 항공편을 제공할 수 없냐는 질문에 그런 제도는 없다고 했고,
항공사에 불만접수를 하니 "보딩게이트에서 방송을 했으나 내가 나타나지 않았다"고만 반복해서 대답을 할 뿐, 아무런 조치가 없음.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진희 조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1,118)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1,118건의 리뷰 중 1-5

리뷰 게시 날짜: 2016/11/29

인도 델리에서 사우디 제다, 사우디 제다에서 영국 런던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제가 델리 공항 라운지에 노트북을 두고 왔다는 걸 출발 20분 전에 알게 되어서 무척 당황했는데, 침착하게 해결을 도와주었습니다. 덕분에 노트북을 찾을 수 있어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델리에서 제다 가는 비행기는 평범했지만, 제다에서 런던으로 향하는 비행기는 비행을 시작한 게 얼마 안 되었는지 시설 및 서비스가 지금까지 탑승했던 비행기 중 최고였습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Jo 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04/23

리야드에서 두바이까지 국제선이지만 약 2시간 정도로 국내선과 다르지 않은 비행임.
좌석도 여유 있고, 자리 공간도 아주 좁지 않아서 여유 있는 비행이었음.
음식은 오후 비행이어서 식사 제공인데, 향이 조금 세서 간단히 빵과 샐러드만 먹음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maroya8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03/30

사우디 에어라인 국내선 및 국제선 많이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도착지가 어디냐에 따라 비행기 컨디션 갭이 큽니다. 유럽,미주 발/행은 비행기가 대부분 최신식이고, 중동간/아프리카/국내선 비행기는 오래된 연식을 많이 씁니다. (승객들도 유럽/미주행은 non-Saudi 비율이 아주 높아요.) 사우디 국영 항공이니 당연 돼지고기 밀이나 알코올 드링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큰 기종의 경우는 기내 뒷편에 기도실이 따로 있어 무슬림인 승객들이 많이 찾는 항공사입니다. 국제선의 경우 수화물이 두개까지 무료라는 것과 스카이패스 동맹사라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티켓은 보통 인터넷 에이전시에서 사는 것보다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June P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03/21

사우디아라비아의 플래그 캐리어입니다.
2년 전에도 두바이-제다, 제다-리야드, 리야드-두바이 간을 이용한 적 있습니다.
이번에는 리야드-제다 국내선 구간을 이용했습니다.
기종은 A320이었습니다.

탑승수속은 최대한 빨리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기내에서는 본인 좌석이라 하더라도 옆자리에 아랍 여성이 앉게 되면 동행자가 와서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자리교체를 요청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이착륙시 필수적인 안내방송은 합니다만, 승무원들도 좌석등받이를 세워달라거나 창문덮개를 올려달라고 요청하는 데에 크게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이륙하고 얼마 안가서는 이슬람의 선지자 무함마드가 여행 시에 읇던 구절을 방송합니다.

알콜류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국내 혹은 다른 서비스 좋은 항공사들과 비교했을 때에도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플래그캐리어에 스카이팀 항공사여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Yoon Chul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