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5월 10 일에 한국가는비행기 를 예약했다 .그런데 싱가포르공항이 폐쇄되었다는 소식이있어서 전화상담차 전화했는데 나의동의도없이 9시간대기 였던비행기를 17시간으로 임의로 변경했다. 그라서 노약자와 동승하고공항대기시간이 넘길어 6월2일자로변경했는데 그러면서 그들은 취소변경수수료 를 지불하라그 하지않던가? 황당했다 자기들임의로 변경하고 수수로를지불 할냐고? 나는항의해서 겨우 상황수습을했는데 이번에는 6월2일차 비행기는 공항이폐쇄상태라서 가기힘들거라는 한국대사관 말을듣고 다시전화 했는데 뭘 어쩌라는식이냐? 이다 그들은 이러한사항을첨부터 알고 있었음에도 타연히 비행기표를 수정한것아닌가? 그리고 800 불이나 변경수수료를 받아먹었다 그것도 5월 10일은 비행기가 뜰 가능성도없는데 이런 못된항공사가 또있을까 ? 철석같이 믿고있었던우리에게 출발도안되는 날짜로 변경해주고 그수수료를 받아쳐먹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