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처음 타보는 유나이티드 항공”
유나이티드항공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7/07/11

처음 타보는 유나이티드 항공!!

수많은 나쁜 평가와 뉴스에서 접하는 무서운 고객 대응!!

그렇지만 저는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인천에서 출발해서 휴스턴 공항에 내릴때 까지 스튜어디스가 노인이라서 그렇지 친

절했으며 잠옷과 이불은 정말 최상이어습니다. 휴스턴에서 뉴올리언즈에 여행 갔다

다시 돌아와 로스엔젤레스 가는 국내선도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서울에 돌아올때는 텍사스 오스틴도 들렸는데 비행기가 오래되어서 영화 볼때

화면등이 그렇게 최신이 아니라서 그렇지 나쁘지 않은 여행이었습니다.

다만 공항 직원등이 불친절 했으나 다 그런건 아니니까요!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재진 이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17,568)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17,568건의 리뷰 중 1-5

리뷰 게시 날짜: 2017/06/27

대체로 무난한 비즈니스석을 이었지만, 엔터테인먼트는 언어 선택 폭이 부족했고, 갤리 옆에 위치한 비지니스석은 상대적으로 많이 불편함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HSJ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06/26

일단, 라스베이거스 공항에서 유나이티드항공을 이용하려면 셔틀버스를 다른 항공사와는 다른것을 타셔야 합니다. 제가 알기론 국제선이 모여 있고, 저가 항공사가 모여 있는 게이트를 통해서 체크인을 하고 다시 열차를 타고 보딩 게이트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부터 머리가 아픕니다. 셔틀 타는것에서 부터, 체크인 오피스가 엄청나게 멀리 있어서 뛰지 않으면 안된다는점, 직원들의 불친절... 총체적 난국입니다. 가능하시면 다른 항공사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차를 렌트하신다면 더욱이 다른 항공사를 이용하세요. 차량 반납, 셔틀 2번타고, 체크인하고, 시큐리티체크, 열차, 게이트까지 거의 1시간에서 1시간반정도 걸립니다...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Lee Q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05/19

그때를 생각하면 아직도 악몽... 갑자기 메일로 Cancel. 추후 어떻게 하라는 가이드라인 제시도 없었음. 그래서 애용하는 네이버카페에 질문하고 겨우 마음 다잡고 해결하긴 했었는데 정말 생각하기도 싫을만큼 역겨웠음(disgusting). 아무리 악천후여도 제대로된 통보나 처음 이런일을 접한 사람을 위해 어떻게 할지 정도는 일러줘야하는거 아닌가...... "악천후로 어쩔수없이 결항이 되었으니 난 당당해 cancel 이나 먹어" 이런느낌이었음.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Nyok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04/12

추천하지 않는다.
내 짐은 다른곳으로 갔고 나만 워싱턴에 도착했다.
짐은 찾아주지 않았고 내 항의는 무시되었다.
비행기는 총 세 번이 변경되었고 나에게는 커피 한잔 살 수 없는 쿠폰만 주어졌다.
공항에서 나는 매우 유동적으로 움직여야 했다.
항공사에서는 나에게 설명해 주지 않았다.
기내에서도 승무원은 매우 무례하게 나에 대한 개인적인 질문들을 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345rain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