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저가항공의 한계를 느낀 최악의 비행”
에어아시아 – 말레이시아 리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30일

11월 초에 말레이시아에 놀러갈 일이 생겨서 그 주말 비행기를 예약하고 다녀왔다. 타 항공사보단 저렴하긴 하지만 그래도 저가항공도 최소한의 기준이 있어야하는 건 아닌가 싶다. 일단 기내에서 가장 크게 느낀건 더러움. 청소가 제대로 되는지도 모르겠고, 이 항공사를 이용하는 승객들도 화장실을 깨끗하게 사용하려는 시민의식이 없는 사람들이 꽤 많은 듯 했다. 정말 비행기를 수십번도 더 타봤고 남미 항공사들도 타봤지만 말레이시아 행 에어아시아는 그 중 최악의 서비스를 선사해준 비행이었다. 좌석도 무지 좁다. 긴 비행은 아니니 참을 만하다.

나는 점심식사를 추가해서 식사 서비스를 받았지만, 점심식사를 추가하지 않은 내 옆
승객에게는 괜히 차갑게 대해서 옆사람이 무안해하더라.

저가 항공 답게 추가서비스들은 모두 비용이 들어가나,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1  minjic20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쓰기
리뷰 (2,266)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2,266건의 리뷰 중 4-8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5월 17일 모바일

업무처리 능력이 떨어지는지 그냥 마냥 기다리게만하는 에어 아시아 기다린 사람들 사진이나찍고 카톡으로 일하는지 기다린승객들은 상대도 안해주네 정말 최악이다

민영 김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3월 14일

게이트 서비스 최악, 말레이시아 항공 연착에 대한 에어아시아 한국직원들의 불성실하고 오만한 태도, 불리하다 싶으면 손님에게 큰소리로 목청높여 소리 지릅니다. 특히 김 과장이라는 직원, 영어로 되어진 A4지 한장에 이메일 부분 동그라미 쳐서 여기다가 항의 하라고 줍니다.
영어 못하시는 분은 어떻게 하라고, 쓰레기 같은 에어아시아 입니다. 이번 한번이면 넘어가지만, 이젠 지겹네요.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그러다 정말 떨어집니다.

고장난 좌석. 뒤로 제치면 다시 앞으로 돌아옵니다. 승무원에게 말은 했지만 서비스는 역시 기대 했던데로 된장 입니다. 그래서 컨플레인 할테니 컨플레인 편지지를 달라 했더니, 한참있다가 주더군요. 열심히 영어와 독일어로 적었습니다. 아주 싹다 적었습니다. 한참을 적고 있으니, 갑자기 승무원들이 옵니다. 그때 의자를 분해 합니다. 방석을 뜨더네고, 개인에게 주어지는 모포를 어딘가에 쑤셔 넣더니, 의자가 일부 고정이 됩니다.
정말 이럴때 사용하는 말이지요 "어이 없다" 황당 그자체 였습니다.
요즘처럼 안전 안전 하는데, 정말 안전을 논하고 싶다면 좋은 항공 타세요. 여기는 정말 쓰레기 입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Sbpapa 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월 27일

서호주 여행을 위해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기로 하고, 에어아시아를 선택했다. 항공권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수화물을 여유롭게 가져가긴 힘들다. 이륙 착륙은 기대 이상으로 안정적이었다.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Joe_Jeo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9월 8일

프로모션으로 얻었을 경우에 한정되지만 가성비 최고의 에어아시아.
드릴 수 있는 최고의 팁은 김해공항에선 아시아나 직원들이 카운터 업무를 취급하여 기내 수하물 측정 없었고, 칼리보공항에서 출국할 때도 기내수하물은 측정이 없었다.
방콕에서는 기내수하물 측정해서 긴장했었는데...

    • 좌석의 편안함
    • 고객 서비스(예: 태도, 세심성, 유익성)
    • 청결도
    • 식사 및 음료
    • 좌석공간
    •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 가격 대비 만족도
    • 체크인 및 보딩(예: 편의, 게이트 서비스)
준호 서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