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Hotels.com
eDreams
Booking.com
Expedia
Trip.com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595)
리뷰 필터하기
595개 결과
여행자 평가
431
101
35
13
1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431
101
35
13
15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595건의 리뷰 중 1-6
2019년 12월 11일에 작성. 모바일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장인어른, 장모님, 그리고 저희 가족 모두가 간 여행이었는데 첫날 저녁으로 룸서비스를 시켜 먹고 난 뒤 저와 저희 아이를 제외한 3명이 식중독에 걸려 첫날부터 여행을 망쳐 버리게 되었고 결국 저희 여정보다 하루 일찍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들의 위생 관념에 대해 의심 하지 않을 수 없으며 그리고는 안부 이메일 하나 없는 사후 처리에 대해 매우 실망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정원이 서로 연결 된 두개의 풀빌라에서 숙박 했는데 두 빌라 사이에는 나무문이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가 어려서 무겁고 자동으로 닫히게 되는 현관문에 부상을 입을까봐 연결된 정원에 있는 나무문을 열어 달라고 수차례 요청 했으나 프론트 담당 여직원은 저에게 그 문은 자신들의 하우스키퍼나 직원들을 위한 문이라고 비웃으며 말하였고 그에 매우 기분이 나빴습니다. 다음날 한국인 메니져 및 다른 직원에게 다시 수차례 요청하고 결국 팁을 줘서야 문을 열어 주었습니다.

스파를 매일 받을 수 있다는 점, 그것 말곤 다른 좋은점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sin279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퓨전 리조트 냐짱의 GMfusio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in2798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you loved our spa but Im sad to to the rest of the review. It is really unfortunated that the whole family got ill and this is really something we take very seriouly and we try our best to establish the cause so that we can better ourselves. We did a proper investigation and in this case we could not find the cause but I would like you to know we really tried to find out what could have been the issue. Regarding the door I'm not sure what you mean by this and I dont see anything in our reports about this so im slighy confused over what this could be. We sincerrely hope that one day you will return to us so that we could show you just how magical Fusion really i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1월 30일에 작성. 모바일

최대한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뷰는 당연히 좋고 조식도 방에서 먹을 수 있어 좋았는데
은근 타 호텔 사람들이 많이 지나가서 호젓하거나 하진 않는듯 해요
불편함을 감수하고 사진을 택할 분들이 가심 좋을듯
All inclusive라고 스파도 포함인데 별로 실력이...ㅜㅜ
전 담엔 편하고 호젓한 곳으로 가려구요
근데 사진은 기깔 나고 뷰는 진짜 좋아요
사진이냐 놀기편함이냐 자기가 취사선택해서 고르시고 후자를 택할 분들은 다른 호텔 강추.

숙박 날짜: 2019년 9월
2  serenadeforwind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퓨전 리조트 냐짱의 GMfusio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erenadeforwinds
Thank you for this lovely review.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8월 26일에 작성. 모바일

최소한 나짱의 최고의 리조트**
여기서 4박중 3박째인데요~~
저희 가족처럼 휴식과 릴렉스를 원하신다면
이곳을 선택하세요~~
여느 동남아가 그렇듯 너무 느릴 시스템때문에
짜쯩해 하실수 있지만.
제가 여기서 느낀건 직원분들 태도나 시스템이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특히.메인 식당(Fresh)에 계신 Ms.Suong
덕분에 저희는 항상 행복한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다시한번 Ms.Suong에게 감사드려요.

전반적으로 별5개 입니다.^^

직원분들께 미소로 말씀해보세요.
분명 퓨전 직원분들도 당신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겁니다.
베트남분들도 한국사람처럼 정이 참 많은 분들이닌깐요~~

숙박 날짜: 2019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3  NICKY 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7월 3일에 작성.

나짱 리조트를 세군데를 방문하는데 맨 마지막 리조트였다. 가장 비싼 금액을 지불하기도 했고
룸업글을 원해서 금액요청을 했고 가능여부의 피드백을 요청했으나 답은 오지않았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사람들은 정작 사진을 찍기 바쁜 인스타그래머들 사진속에 나오지않으려 불편해지는 상황도 많았으며 , 좋은인상보다는 안좋은인상이 많았다.
마사지 무료 서비스는 아기 간지럼 수준의 서비스라 할말을 잃었고
한국사람이 대부분 이용객이였는데도 조식에 쌀밥조차 없던건 너무하지 않았나 싶었다.
기대가 큰만큼 실망이 컸다. 기대를 하지않으면 괜찮을지도 !

숙박 날짜: 2018년 8월
SujeongL3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6월 2일에 작성. 모바일

나트랑(나쨩) 여행에서 두번째 숙소인 퓨전리조트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특히 리셉션에서 보는 바다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매일 받는 스파와 룸서비스 조식,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등등 모두다 훌륭했습니다.
커플 여행객분들에게는 더더욱 추천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3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1  goldenguy8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