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473개 결과
여행자 평가
354
78
26
8
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354
78
26
8
7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73건의 리뷰 중 1-6
2018년 1월 3일에 작성. 모바일

12월 29~30일에 묵었는데 이 호텔에 모든 기계들은 최신식 기계라 지내는 내내 편리하고 좋았다. 군더더기 하나도 없는 거의 도쿄 최고의 호텔이라 할만하다. 뷰, 방의 청결도, 직원들의 적절한 거리유지와 친절함, 무난한 클럽룸.. 다만 정말 많이 아쉬운건 조식. 보통 호텔 조식가면 커피나 티 주문 받아주는데 뭐 커피 주문시켰는데 20분 넘게 걸렸음. 그리고 처음부터 케찹이 다 떨어져서 없었는데 내가 1시간정도를 밥을 먹고 나올때까지 케찹은 채워지지 않음. 그리고 적어도 내가 외국인인거 알면 여기 조식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자유롭게 가져다 먹는건지, 아니면 코스를 주문해서 먹는것인지 설명도 듣지 못한채 사람들 먹는거 보면서 그제서야 오믈렛 주문해서 먹엇다. 조식은 뷰말고는 최악임... 개선이 많이 필요해보인다.

숙박시기: 2017년 12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youminc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8년 1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you min c,

Thank you for choosing The Prince Gallery Tokyo Kioicho,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bout your last experience. We appreciate your valuable and detailed impressions.
We are pleased to read your compliments about our room functions and our services.
On the other hand, please accept our sincerest apology for inconveniences you have encountered. We were sincerely concerned to read that your overall experience at our hotel was such a disappointment and would like to extend our most heartfelt apologies.
We take your feedback very seriously, and your review has been highlighted to our management to improve the service quality of the restaurant. Our purpose is to provide the best stay experience to you, however it does not meet your expectations this time, thus we will make every effort to ensure that.
We would like to delight your stay more and provide unforgettable service for your next stay. Agai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with, and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you have experienced.
We truly appreciate being given the opportunity to be of service. We sincerely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t our hotel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yours,

Keisuke Hitomi
Director of Rooms
The Prince Gallery Tokyo Kioich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1월 15일에 작성. 모바일

럭셔리 컬랙션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은 훌룡한 호텔. 서비스 시설 모두 좋았습니다.
레스토랑 헬스 시설도 수준급이였고요. 재 방문할 예정입니다.

숙박시기: 2017년 11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SMP128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7년 11월 2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MinGyu Stephane P,

Thank you for choosing The Prince Gallery Tokyo Kioicho,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bout your last experience. We are gla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I am very please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at the Club Lounge and your dinner and breakfast at the restaurant. Our chefs are greatly encouraged by your positive feedback.
It is again a great pleasure to read your comments, and your feedback will be shared with our team. Your feedback is very much appreciated and we will continue to work hard to ensure that our products and services meet the high standards expected of our br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and wish you well until we meet again.

Sincerely yours,

Keisuke Hitomi
Director of Rooms
The Prince Gallery Tokyo Kioich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8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5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8년 8월 3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8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8년 8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14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8년 8월 1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