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015개 결과
여행자 평가
1,159
1,274
421
103
5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159
1,274
421
103
58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015건의 리뷰 중 1-6
2017년 9월 6일에 작성.

저렴한 방이라 그런지 객실 뷰는 별로 안좋았다. 뒤쪽에 공동묘지가 보인다.ㅠㅠ 조식이 맛있다. 최고!!! 가봤던 호텔들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메뉴마다 종류도 정말 많았다. 죽이 나왔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조식 중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정말 최고다. 서비스도 최고다. 체크아웃 하면서 방에 선물을 놓아두고 나왔는데 나중에 찾으러 갔더니 친절하게도 미리 보관하고 있었다며 전해주었다. 나리타 공항까지 한 번에 가는 공항버스가 있는데, 엄청 편하고 빠르다. 짐이 많다면 무조건 이용하시기를!!!

숙박 날짜: 2017년 8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PearlK8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NA 인터컨티넨털 도쿄의 ANAICTYO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9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Pearl K,

Thank you so much for your review of our hotel. I am pleased to hear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It's something our staff takes great pride in, so we value your feedback. We hope you will visit us again.

Sincerely,

James Miller
Hotel Manager
ANA InterContinental Toky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8월 24일에 작성.

객실의 크기가 너무 작음. 한국의 서울 파르나스 IC와 비교해서 너무 작아 답답함이 느껴짐.

숙박 날짜: 2017년 6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Extraordinary80700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NA 인터컨티넨털 도쿄의 ANAICTYO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2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천상의항해자

Thank you for sharing the feedback about your stay experience with us at ANA InterContinental Tokyo.

I was disappointed to read that your view of the hotel was not one of complete satisfaction in terms of our room size. Thank you for letting us know where improvement is needed. It is comments like yours that help us continually improve and strive for excellence.

Again, thank you for your feedback and we hope to welcome you on another occasion to ANA InterContinental Tokyo.

Best Regards,

James Miller
Hotel Manager
ANA InterContinental Toky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6월 1일에 작성. 모바일

저와 10살된 딸이 성인 1명과 소아 1명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성인 2명의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전약을 선결제했습니다. 혹시나 해서 소아의 무료조식 여부를 메일로 문의 했더니, 성인 1명만 무료이고 소아 1명은 비용을 내라고합니다. 이해가 안됩니다. 성인 2명은 조식이 무료이고 성인1명 소아 1명은 돈을 내라는 말은 비상식적입니다. 도쿄는 1년에도 여러번 방문하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인터컨티넨탈으 처음인데 매우 불쾌하네요. 담당자가 소아요금은 4-8세까지 적용된다고 해서, 우리아이는 10세이니 성인적용해서 무료로 해달라고 메일 보냈습니다. 이미 돈을 다 내고 이게 무슨 일일까요?

숙박 날짜: 2017년 6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reor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NA 인터컨티넨털 도쿄의 ANAICTYO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6월 3일 답변 완료

Dear reo r,

ANA InterContinantal Tokyo 관하여 미흡한 점이 것으로, 지적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했습니다. 만약 앞으로 머물 예정이라면, 호텔에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l:81-3-35051111

호텔의 기준을 만족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었던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으로부터받은 의견을 다른 직원들과 공유하고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되기도 싶습니다.

진정으로,

James Miller
Hotel Manager
ANA InterContinental, Toky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좋은 위치에 있어 모르는 택시기사가 없다. 이곳에서 도쿄타워도 볼수 있어 좋았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편하게 지내고 싶다면 추천. 호텔의 식당들도 굉장히 맛있다.

숙박 날짜: 2016년 3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Shin H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NA 인터컨티넨털 도쿄의 ANAICTYO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2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hin H,

Thank you so much for your review of our hotel. I am pleased to hear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It's something our staff takes great pride in, so we value your feedback. We hope you will visit us again.

Sincerely,

James Miller
Hotel Manager
ANA InterContinental, Toky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9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위치가 매우 편리하며 전반적인 서비스는 인터컨티넨탈계 호텔 수준으로 합니다. 하지만 일본 시내 특급 호텔들의 특성상 방이 비좁고 시설이 낡은 점은 어쩔 수가 없는 듯 합니다. 전반적인 수준은 그럭저럭 합니다.

숙박 날짜: 2016년 2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JungeunK4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NA 인터컨티넨털 도쿄의 ANAICTYO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9월 2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Jungeun K,

Thank you for your feedback regarding your recent visit at our hotel and please accept our sincerest apologies for the disturbance you have experienced during your stay due to the room conditions. Rest assured that these issues will be looked into. We value your comments and welcome the opportunity to serve you again.

Sincerely,

James Miller
Hotel Manager
ANA InterContinental, Toky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