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871개 결과
여행자 평가
547
912
289
75
4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547
912
289
75
48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871건의 리뷰 중 1-6
2017년 5월 7일에 작성.

한적한 동네에 차분하고 조용한 호텔이었어요.
객실이 뭐 좀 오래된듯 했지만 넓은 편이였구요.
메구로역에서 셔틀 타는게 불편할 줄 알았는데, 괜찮았았어요.
나름 지하철 역이 근처에 있어서 교통이 생각했던것 보단 훨 편했어요.
오래 되어서 욕실이 좀 낡았구요. 조식이 종류가 별로 많진 않았어요.
침구도 나쁘지 않았어요.

객실 관련 팁: 아침에 꼭! 정원산책을 해보세요.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HyerimL2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의 Tokyo_Santa님(マネージャ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5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staying at Sheraton Miyako Hotel Tokyo. I also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write to us.
We are refurbishing guest rooms little by little.We appreciate your sincere feedback and hope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4월 6일에 작성.

비즈니스 업무로 방문하였지만 이 호텔은 차분한 가족호텔 느낌.
번잡한 교차로에서 좀 떨어진 호텔이고 특히 숙박 기간중 결혼식인지 가족 행사들이 많았음. 분위기 자체가 좀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호텔.

숙박 날짜: 2016년 6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soohyunLew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의 Tokyo_Santa님(マネージャ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staying at Sheraton Miyako Hotel Tokyo. I also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write to us.
We appreciate your sincere feedback and hope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17일에 작성. 모바일

아이와 도쿄 일본 여행을 위해 묶었던 숙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침구가 편했던 숙소네요.
룸사이즈도 적당하고, 침대의 매트리스가 불편하면 숙면을 잘 못하는데 침대 매트리스, 이불 등등 다 적당하였어요~ 숙소가 약간 생소한곳에 있다 싶은 생각이 들지도 모르겠지만 호텔 셔틀버스가 아주 많은 도움이 되네요~
다음에 도쿄를 간다면 다시 묶어도 괜찮을듯요.
다만 아침에 조식은 흔히 생각하는 부페 형태가 아니여서 약간 만족스럽지는 못했어요~

숙박 날짜: 2017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HwajungK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의 Tokyo_Sant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1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staying at Sheraton Miyako Hotel Tokyo.
I also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write to us.
We take your views as a valuable suggestion then we will improve our operation and services.
We hope you will remain a valued customer.

Sincerely,

Guest Service
Sheraton Miyako Hotel Toky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3일에 작성.

호텔 주변이 조용하고 룸이 깨끗했습니다. 일본 호텔이라 작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지만 일부 직원은 영어를 잘하지 못했고, 조식은 3곳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데 부페가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까운 곳에 시로카네다이 역이 있긴 하지만 셔틀버스를 타고 JR 야마노테선인 메구로역을 이용하는 게 더 편리했네요. 또한, 호텔 근처에 돈키호테가 있어 늦은 시간 쇼핑하기도 좋았습니다.

객실 관련 팁: Garden view rooms are good
숙박 날짜: 2016년 11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kimdaa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의 Tokyo_Sant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Could I answer you in English ?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staying at Sheraton Miyako Hotel Tokyo.
I also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write to us.
We take your views as a valuable suggestion then we will improve our operation and services.
We hope you will remain a valued custom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2월 8일에 작성.

이 호텔을 방문하고 일본도 더러운 데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조식당은 오전 6시30분에 오픈합니다. 6시 45분 갔더니 웨이팅이랍니다. 조식당이 엄청 작았던 거죠. 오믈렛과 같은 즉석요리도 없습니다. 얼마나됐다고 컵도 떨어지고 과일 위에 머리카락 떨어져 있고, 직원들도 별로 없어 이리저리 열심히 뛰어다닙니다. 이런 호텔 풍경 일본에서 처음 느꼈습니다. 객실에 온도 조절도 되지 않아 추위에 벌벌 떨었습니다. 프론트에 말하니 히터를 가져다 주면서 전층이 같은 온도라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객실 관련 팁: 조식당은 먹을게 없으니 뷔페 말고 다른데로 가세요
숙박 날짜: 2016년 12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서비스
erick2201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의 Tokyo_Sant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2월 1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Sheraton Miyako Hotel Tokyo.
We sincerely apologize for your disappointing experience of
breakfast and room airconditioning.
I have shared your comments with relevant departments for improvement.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s it allows us to make the necessary changes in the service we provide.
Your patronage and loyalty are greatly appreciated and I hope that you will be able to grant us another opportunity in hosting you.

Tokyo_Sant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