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좋은기분”
선 마리나 리뷰

- 의 최저가
체크인 yyyy/mm/dd 체크아웃 yyyy/mm/dd
요금: 1개 객실, 2명 성인
요금 표시
인기 여행 사이트에서 최저가 요금 비교
그 외 7개 사이트!
선 마리나
리뷰 게시 날짜: 2016/06/09

정말 친절함 객실 모두 괜찬음
수영장이 오픈을 안했던게 아쉬웠으나
조식도 괜찬고 영어가 조금아쉬움

객실 팁: 객실은 다 거기서 거기
객실 팁 더 보기
  • 숙박시기: 2016년 5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광연 이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6/06/15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광연 이”,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t Sheraton Okinawa Sunmarina Resort.
Our new facilities are expected to be complete by the end of this year, so please come back then to experience our new Wellness Center, restaurant and guest room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the resort next time.


Best regards,
Jean-Raphael Felus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여행자 평가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기타 언어

601건의 리뷰 중 7-11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5/10/03

호텔에서 대부분의 수상 스포츠는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직원들의 영어가 그리 좋지않습니다.(일본에서의 일반적인 문제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일본어를 모르면 의사소통이 어렵습니다.) 방은 깨끗하고 큽니다. 나쁜날씨 때문에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이 취소되었습니다. 그것을 직원들이 저희에게 미리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약속시간에 카운터에 가자 그때서야 취소되었다고 알려줬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 좋은 호텔입니다.

Winnie 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선 마리나의 SUNMARINA_HOTEL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10/21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Winnie T”,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we are sorry to hear that the weather was not very favorable during your stay. We do hope that you will be back to fully enjoy our water sports in the near future.

In the meantime, we are well aware of the importance of multilingual customer service and please be informed that language training is on the top of our “to-do” list.
We hope to be able to serve you sufficiently with our improved communication skills next time.

Thank you again and best regards,
Jean-Raphael Felus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01/23

저는 일본 호텔에서 묵은 경험이 별로 없고 미국과 유럽을 자주 여행하는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 느낀 사항에 대해 쓴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1월은 아름다운 이 호텔이 비수기라서 아주 조용하게 이틀밤을 묵었습니다. 꼭대기 층에 있는 제 방에는 앉는 곳과 큰 욕실이 있었습니다. 나선형 층계는 두개의 싱글침대가 있는 안락한 침실로 인도합니다. 침대가 편했고 이불도 아주 포근했는데 베개가 제 취향보다(아마도 디자인... 제 생각에 이 베개들은 인체공학 베개인 것 같습니다) 너무 딱딱했습니다. 멋진 발코니에서는 리조트가 내려다보이고 시원한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제 방에는 무료 wifi를 포함해서 제가 필요로 했던 모든 것이 있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대부분 쉽게 연결할 수 있었는데 가끔 방에 신호가 약한 적이 있었습니다. 로비에 있는 wifi는 아무 문제 없이 아주 신호가 강했습니다. 방에 다리미는 없었지만 프론트에 요청하면 제공해 줍니다. 욕실이 깨끗하고 크고 샤워와 욕조가 있는데 젖어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비데가 있습니다.
겨울의 방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는데요, 에어콘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겨울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밤에 차가운 공기를 좋아해서 발코니 문을 열어서 신선한 공기가 들어오게 했는데 침실에 환기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 아주 큰 문제는 아니지만 잠을 자는데 중요할 지 모르니 그냥 주의 사항일 뿐입니다.

아침식사는 그룹가격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일본식와 서양식의 다양한 음식이 있는 괜찮은 부페였습니다. 아주 좋은 바도 있고 브띠끄 선물가게도 있습니다. 몰랐는데 호텔에 스파/비치/선착장이 있었습니다. 저는 물가와 호텔 주위를 조용히 산책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시원하고 흐린 1월의 날씨가 조용함을 더하고 방문객들로부터 자유롭게 해줍니다.

1  BullbunkySF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선 마리나의 Murao,Shigeki님(支配人)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01/25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BullbunkySF,
Thank you for choosing Sunmarina Hotel, and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with us. We hope that we were able to become your “home away from home”; to relax and refresh after a long day at work.

We are currently in the process of upgrading our WIFI environment (it will be completed at the end of Jan), and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this may have caused due to the instable connection from your room. Thank you for your valued comment, and we hope to rectify this issue as soon as possible.

As you may know, Okinawa is widely known for the warm (hot!) climate and beautiful beaches, but also has different faces where you can feel each season by the scenery, food, culture etc.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enjoyed the tranquil, winter atmosphere, but at the same time hope that you will return to experience the different seasons, and utilize all of our facilities. Now, the cherry blossom trees are starting to bloom as we are the first to welcome Spring in Japan.

Thank you again, and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next time.
Best regards,
Shigeki Murao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12/21

저는 실망한 것을 잘 공유하는 편이 아닌데 거기서 묵는 것을 기대했다가 아주 실망했습니다. 욕조가 너무 작아서 저는 키가 5피트3인치이고, 아들은 두살 반인데 우리 아들만 발을 뻗을 수 있을 겁니다. 아주 먼지가 많아서 알레르기가 심한 저는 아주 신경이 쓰였는데 방 청소를 제대로 하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기도 했습니다. 방이 아주 작습니다. 호텔 방에 모래가 3일 동안 있었는데 청소를 해 주지 않아서 제가 치웠습니다. 새멱6시에 누가 노크를 했고 6시15분에 전화가 왔고 나중에는 문에 있는 벨을 누르고 " Objection to the room, please have safety in room" 쪽지를 주었습니다.
휴가인데 문제가 뭔지 제대로 모르겠는 내용에 아침 일찍 깨야하다니... 네, 일본어를 배워야 한다고 생각지만, 정말 심각한 상황이 닥치면 호텔에 있는 사람과 의사소통을 할 줄 알아야 합니다. 만약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호텔이 언어 소통을 못하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를 것 같습니다.
음식은 아주 좋았고 사람들도 좋습니다. 하지만 절대 다시 가지 않을 것입니다. Zanpa호텔이 더 좋았습니다.

ontherun66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uk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선 마리나의 Murao,Shigeki님(支配人)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2/12/26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ontherun669,

Thank you for staying at Sunmarina Hotel and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with us.
Please accept our deepest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during your stay. We are fully aware of the importance of room cleanliness and communication skills, and will continue working with our Housekeeping and Front Desk Teams even more in order to provide quality service.
We are very sad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was disappointing, and can only hope that you will be back to give us another chance.
Thank you very much again, and we sincerely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to Sunmarina Hotel.

Sincerely yours,

Shigeki Murao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12/17

남편과 저는 저희 딸과 사위를 만나러 가서, 이 호텔에 묵었습니다. 로비는 아름답고, 방도 무척 편안하고 널찍했답니다. 침대는 제 취향에 좀 많이 딱딱했지만, 제 남편은 마음에 들어했어요. 프런트에 있는 몇몇 사람은 무척 짧은 영어를 사용했는데, 그럼에도 손님의 말을 이해하려고 굉장히 열심히 노력했어요. 아침이나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받았는데, 아침에만 한정된 것 보다 좋았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겨울에 닫혀있지만, 부지가 아름다웠답니다. 모든 객실에는 해변을 내려다보는 발코니가 딸려있고, 경치가 정말 멋집니다. 오키나와에 다시 오면, 즐겁게 이곳을 다시 찾을 겁니다.

tscollet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선 마리나의 Murao,Shigeki님(支配人)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2/12/26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tscollett,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t Sunmarina Hotel, and for your kind compliments regarding our facilities and services. We are happy to know that you enjoyed the relaxing ocean view from your room, and the brunch coupons at our buffet restaurant “Senses”.
We hope that you will be back to visit your family again soon, and that you will consider another stay at Sunmarina Hotel.
Thank you very much,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next time.

Kind regards,

Shigeki Murao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추가 추천 호텔
오나손 주변의 다음 숙박시설도 참고해 보세요
3.7km 떨어짐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
5위(오나손 소재 23곳 중)
리뷰 943개
14.3km 떨어짐
메리어트 오키나와 리조트 앤드 스파
10.9km 떨어짐
호텔 닛코 아리비라 요미탄 리조트 오키나와
요금 표시
요금 표시
요금 표시
7.0km 떨어짐
ANA 인터컨티넨털 만자비치
ANA 인터컨티넨털 만자비치
4위(오나손 소재 23곳 중)
리뷰 1,306개
0.5km 떨어짐
카푸우 리조트 푸차쿠 콘도 호텔
1.0km 떨어짐
Hotel Monterey Okinawa Spa & Resort
Hotel Monterey Okinawa Spa & Res...
3위(오나손 소재 23곳 중)
리뷰 983개
요금 표시
요금 표시
요금 표시

선 마리나에 다녀오셨나요? 리뷰를 작성하셔서 경험담을 공유하세요!

선 마리나의 추가 정보

주소: 66-1 Fuchaku, Onna-son, Kunigami-gun 904-0494, Okinawa Prefecture (구 Sunmarina Hotel)
전화번호:
위치: 일본 > 큐슈-오키나와 > 오키나와 > 쿠니가미 군 > 오나손
편의 시설:
바/라운지 비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아동 활동(아동/가족 친화적) 음식점 룸서비스 스파 스위트 수영장 휠체어 접근 가능 공항 교통편
호텔 타입:
7위 (23건의 오나손 소재 호텔/료칸 중)
가격대: ₩164,786 - ₩804,74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4.5성급 — 선 마리나 4.5*
객실 수: 246
예약 옵션:
트립어드바이저는 호텔스닷컴, Starwood APAC, Agoda, Rakuten, JAPANiCAN, Loco Partners, Inc., Booking.com, Expedia 및 Ctrip TA사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으므로, 회원님께서는 안심하고 선 마리나의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월 수많은 여행자가 휴가 및 출장시에 이용할 완벽한 호텔을 찾을 수 있도록 최저가와 스페셜 오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