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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8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5월 22일에 작성.

2013년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묵었다. 이곳 요금은 심하게 높게 책정되어 있다. 만일 푸켓의 카타 지역에서 지내고 싶다면 자신을 위해 이곳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정하도록 하라. 무엇보다, 아고다에서 기재된 순위는 말도 안 되고 믿을 수도 없다 !!! 이곳은 정말로 보이는 것과 실제 모습이 전혀 다르다. 서비스는 엉망이었고 리셉션 직원들은 프로답지도 정중하지도 않다. 일하는 직원들은 필요 이상으로 많았는데 손님들에게는 관심도 없어 보였다. 첫날 저녁은 끔찍했다. 잠을 잘 못 잤는데 침대에 모래가 있었다!! 특히 샤워를 하고 나서 잠을 푹 자려고 했는데 침대 시트에 그런 것이 있으니 정말 화가 났다. 내가 체크인 했을 때 호텔 객실 점유율이 20% 미만이었기 때문에 다음 날 아침 식사 후 직원에게 다른 객실로 옮겨 달라고 정중히 얘기했다. 처음 두 명의 리셉션 직원들은 결정을 할 수 없어 허락을 받으려고 로비에 있는 직원을 불렀다. 내가 있는 것도 모르고 그 직원은 벽에 몸을 기댄 채 다른 직원에게 한숨을 내쉬고 ‘그 손님이 부탁한 거에요’라는 표정을 지으며 내가 이 객실을 요청했기 때문에 잘못은 내게 있다고 말했다. 돈을 내고 묵는 손님으로서 어떻게 느꼈겠는가? 직원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 호텔과 직원의 우선 순위는 ‘나’이다. 모든 손님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지내도록 해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Andaman Cannacia 직원들은 손님의 입장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서비스가 엉망이었고 리셉션 직원은 무례했다. 무선 인터넷이 무료가 아니다. 조식은 형편없었다. 레스토랑 서비스도 엉망이다. 매일 레스토랑에는 매니저를 빼고 직원이 8명이 있었다. 그런데 손님인 우리가 직접 커피를 따라 마셔야 했다. 손님이 필요한 것은 생각도 하지 않고 자기들끼리 수다만 떨었다. 그런데 최악이었던 것은 객실이 지저분하고 더러웠다는 것이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4성급 호텔이라고 하면서 직원들에게 그에 걸맞은 적절한 교육과 지침을 주지 않는 것에 실망했다. 이러한 문제를 이야기 할 수 있는 당직 매니저도 없었고 주인의식을 가진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만일 이곳에 묵는다면 다음과 같은 것을 겪게 될 것이다. 1. 더러운 침대 2. 흙 묻은 린넨, 이불이 없다. 3. 무선 인터넷이 안 된다. 4. 간신히 먹을만한 조식 5. 더러운 욕조 6. 수도 꼭지에 피어나는 곰팡이 7. 욕실 용품 주변의 곰팡이 (용품들을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리필하는 체계이다) – 나는 이용하지 않았다. 9. 끔찍한 리셉션 직원 10. 직원과 의사 소통이 잘 되지 않는다. 만일 카타에서 묵을 곳을 찾는다면 잘 알아보길 바란다. 이곳 요금으로 더 편안한 곳에서 묵을 수도 있었다. 내가 저지른 실수를 당신은 하지 않길 바란다. 아고다에 나와 있는 순위를 믿지 마라. 소비자로서 교훈을 깨달았다. 이 호텔에서 겪은 문제점을 직원에게 말하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라고 했는데 이 말은 내가 들어본 제일 형편없는 대답이었다. 내 평생 이곳에 다시 오는 일은 절대로 없을 것이다. 이곳은 절대 추천할 만한 곳이 아니다!

1  AprilleLayc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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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 숙박시기: 2018년 10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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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 숙박시기: 2018년 10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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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10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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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10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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