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666개 결과
여행자 평가
415
199
32
11
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415
199
32
11
9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66건의 리뷰 중 3-8
2018년 2월 5일에 작성.

가격대비 객실도 너무 고급스럽고 위치도 좋습니다.
유명해지지 않고 이 가격 그대로였으면..
다들 말씀하시는 것처럼 엘레베이터가 느렸던 것을 빼면 다 좋았습니다.

  • 숙박시기: 2018년 1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Global81030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1월 22일에 작성.

장점 :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새거임 / 변기에 비데가 있고 뚜껑이 자동으로 여닫힘 / 뷰가 좋음 / 조식 훌륭함
단점 : 조명이 어두운 편 / 메이리다오역 출구와 가까우나 메이리다오역 자체가 커서 한참 걸어야함 / 방음이 약간 안됨 / 엘레베이터가 굉장히 느림

  • 숙박시기: 2017년 10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749kyou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9월 25일에 작성.

가성비 괜찮은 호텔입니다. 메이리다오역에서 도보 1분이고 조식도 맛있고 침구도 편해요. 엘레베이터 남자직원분이 정말 친절했습니다.
단점을 꼽자면 실내 조명을 최대한으로 해도 너무 어둡다는 점...? 그리고 3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룸 준비가 안돼서 30분정도 기다렸어요. 어메니티는 평범하고, 욕조는 자쿠지가 아니었습니다(디럭스더블룸) 그리고 엘레베이터 오는 속도가 너무 늦어요.

  • 숙박시기: 2017년 9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1  heep121d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0월 17일에 작성.

무난한 숙박이었습니다. 호텔로 개조된지 5년정도밖에 안되었다고 들었는데, 그러서인지 건물의 인테리어는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러나 Gym이던 곳을 호텔로 개조해서인지, 수영장이 없고, 또한 gym의 크기도 작고, gym내의 설명서는 영어 없이 전부 중국어로만 되어 있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지하철 역도 인접하고 있어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편리할 것입니다. 직원들도 상냥하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 숙박시기: 2016년 10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bredria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12월 6일에 작성.

다른 사람들 리뷰를 통해서 제일 괜찮은 호텔인것 같아서 예약을 했고 욕조에서 족욕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캐리어를 놔둘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짐정리하기가 매우 용이했으나 조명이 약한게 단점이었습니다. 온도는 조절가능하나 30도 이상 셋팅이 되지않았으며 11월말 여행이었으나 방에서 자기에는 쌀쌀했습니다. 대신 침구는 두꺼워서 이불안은 푹신하고 좋았네요. 직원들도 친절했으며 조식은 많은 분들이 칭찬해서 기대를 많이 했으나 전에 머물렀던 kindness hotel과 많은 차이가 있어보이진 않았습니다. 대신 계란후라이등 특정음식을 전담해주는 쉐프가 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누가 가오슝 호텔 추천을 부탁한다면 dua hotel을 추천하고싶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11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hwire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호텔 두아의 Hoteldua_Kaohsiung님(客戶關係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2월 19일에 답변함

고객님의후기 너무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님겨주신 담점을 최대한 노력하여 보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느 덧 새해가 다가옵니다 항상 좋은일만 그리고 건강하시어.
다시 저희 호텔에서 모실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희호텔 직원들은 항상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