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459개 결과
여행자 평가
133
238
70
11
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33
238
70
11
7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59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1월 17일

공항의 깨끗한 호텔입니다.
그래서 해외 여행자가 많이 이용하는데, 특히 미국인과 유럽인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항공계열 호텔답게 실내도 깨끗했고, 건물 내부가 전반적으로 청결했습니다.
가격에 부합하는 수준이어서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딱 상상했던대로의 훌륭한 호텔이었습니다. 하지만 타이중이라면 호텔one쪽이 낫습니다.

tet060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0년 11월 25일

台中長栄桂冠酒店의 1층 로비는 굉장히 넓어서 개방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이 전체적으로 아주 청결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에버그린이라고 하면 에버 항공이 유명한데,
에버 항공은 삼류 항공사(중화항공 다음이라는 의미)이미지가 있습니다만,
이 호텔은 에버그린의 대표 컬러인 고급스러운 녹색과 금색을 여기저기 배합한 관내가 고급스러움마저 풍겼습니다.

객실은 특별히 넓지는 않았지만
드라이기 등의 편의도구도 정연하게 배치되어 있어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아침식사는 1층 레스토랑에서 했는데, 뷔페 스타일이었습니다.
솔직히 아침밥은 별로 기대 안했었는데,
역시 호텔 뷔페라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대만특유의 독특한 과일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아침부터 과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Paradise80359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0년 11월 22일

일년에 한 번 정도 이용하는데, 식사는 별로입니다. 미리 만들어 놓은 것 같은 느낌이 팍팍 풍기니까요. 커피도 너무 뜨거운 물에 뽑아서 그런지 맛이 없었습니다. 방은 깨끗했습니다.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욕조가 있는 방에 묵었는데, 제트바스가 아주 기분 좋아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비데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요…유럽스타일 비데는 있었지만 역시 동양식이 좋은 것 같습니다. 유럽식은 다른 곳에서 별로 본 적이 없습니다.

kayago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1주일 전

  • 숙박시기: 2018년 10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1주일 전

숙박시기: 2018년 9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