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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6건의 리뷰 중 1-6
2020년 1월 3일에 작성.

Worst! 소음이 극심합니다.옆방에서 샤워하는 소리가 벽으로 그대로 전달됩니다. 동영상 올릴 수 없는게 힌스럽네요. 지금 잠을 잘 수 없어서 이렇게 글 올리고 있어요. 한국분들 절대 이곳에 투숙하지 마세요.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Nevermidtow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1월 10일에 작성. 모바일

급히 떠나는 여행이었고 이번여행은 최소한의 경비만 들이자는 취지였던지라..늘 그랬듯이 교통이 편한곳을 찾게되었습니다.타이베이호텔들이 창문없는곳이 많다고 해서 일단은 창이 있어야하고..교통이편한곳.조식추가 3개만 신경쓰고 선택한곳이었습니다..위치는 정말좋은데..창이 있는 룸을 선택했음에도 블라인드 한번 올려본적이 없네요.블라인드 올리면 다른 룸과 마주하게 되었고 ..룸은 또 왜그리 좁은지..객실청소 상태도 별로였습니다' 화장대의 거울엔 먼지가 더덕더덕 붙어있고.. 조식은 그렇게 먹을거리가 없었던곳은 첨이었던듯해요..마지막날은 늦어서 9시30분쯤 갔는데 벌써 치우고 계셨고.숟가락이 없어서 숟가락 달라고했더니 계속 이분저분에게 물어보라고 토스하시더군요
다시 타이베이 방문한다면 갈생각은 없는곳입니다'
아..참고로 엘베 3개뿐이라 엄청 기다립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jsky197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otel Midtown Richardson의 MidtownRichardson님(前廳部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1월 17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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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post a review .
We are sorry to learn that your experience in Hotel Midtown Richardson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 especially on cleanliness.if you had told us, we would have someone to deal with for you immediately.
We already have related department to improve those issue.
We very much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Hotel Midtown Richard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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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5월 3일에 작성.

지도에서 검색한대로 위치는 좋음. 카운터직원분들도 빠른 대응을 해주시고 좋았음. 객실이 많은 호텔이라 아침에 식사하기에는 분주하고 시끄럽기도 하였음. 7시 20분정도에 식사를 했을때는 여유가 있었으나 8시 40분정도에 식사한 날은 웨이팅도 했어야 하고 자리 잡기도 힘들었음. 복도 카펫에서 퀘퀘한 냄새가 났음.

숙박 날짜: 2019년 4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서비스
1  myforest9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otel Midtown Richardson의 MidtownRichardson님(前廳部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5월 3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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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write this review regarding your recent stay at Hotel Midtown Richardso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which will be the best motivation for us to keep improving our service. We are always seeking enhancement of our standard service and hope to welcome you back in the very nearest future.

Sincerely, Hotel Midtown Richard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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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2월 8일에 작성.

일단 건물의 구조가 독특합니다. 가운데 중정이 있어서 독특한 느낌입니다. 룸컨디션은 보통입니다, 다만 창문이 없는 방은 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중간에 청소도 잘 해주셨지만, 방문이 제대로 잠기지 않아 중간에 수리를 받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장소
    • 객실
    • 서비스
1  leesungyaup3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otel Midtown Richardson의 MidtownRichardson님(前廳部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2월 10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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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write this review regarding your recent stay at Hotel Midtown Richardso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which will be the best motivation for us to keep improving our service. We are always seeking enhancement of our standard service and hope to welcome you back in the very nearest future.

Sincerely, Hotel Midtown Richard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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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월 4일에 작성.

이른 아침 눈을 뜨고 창밖으로 보이는 공원의 푸르름은
내가 대만에 왔음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대충 모자를 챙겨 조식을 먹기 위해 밤 사이 타이페이로 이동했던
지친 발걸음을 옮겼다.
단, 3개의 엘리베이터...
나의 복강내 알람소리는 꼬르륵 거리며 빠르게 음식물의 섭취를 요구하지만
위에서 내려오는 엘리베이터는 이미 만원이였다.

일갈 사자후를 날리며 쒯! 이라며 외치고 싶었지만 이내
웃는 얼굴로 그들을 보낸다.
그리고 다시 띵동... 꽉찬 엘리베이터...
아마도 예스진지 투어와 조식을 먹기 위한 투숙객의 알 수 없는
엘리베이터 쟁탈전이리라..

조식을 먹기 위한 나의 공간은 불과 몇 초 정도의
두 발 디딜 곳 조차 허락하지 않더라.
이내 숨을 고르며 다음 엘리베이터 조차 만원이라면 나는 응당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리라 마음 먹는다.
띵동... 3번째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하얀 원피스의 프릴...
그녀는 나를 바라보며 눈만 멀뚱멀뚱 뜨고 서있었다.
한 층씩 내려가며 숫자가 바뀔 때 마다 나는 1이라는 숫자로 바뀌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그녀와 마주보고 있었다.

꽉찬 엘리베이터 이내 숨이 막혀 터질 것 만 같던 문이 열리고 발을 내딛던
나는 나의 뒤에 그녀가 어떤 목소리일까 라는 상상을 하게 되었다.

작은 파우치에서 무언가를 찾는 그녀를 멍하니 바라보며 배고픔을 잊은 체
그녀의 뒷모습을 바라 보았다.
그리고 이내 밖으로 나가는 그녀...
흡연은 1층에 내려와서 외부에 있습니다.

그리고 뒤돌아서서 조식을 먹기 위해 나는 붐비는 레스토랑을 비집고 들어가 자리에 앉았다. 좌석이 없어 다른 이들은 혼자 있는 내게 합석을 요구하였다.
다소 어색한 공기가 흐르고 그들의 대화에 피식 웃음을 한 번 터트린다.
그들의 대화와 함께 먹는 아침 음식의 맛은 별로 입니다.

객실 관련 팁: 엘리베이터 앞에서 당신은 참을 인을 두 번은 써야 합니다.
숙박 날짜: 2018년 7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1  sugarsoul 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otel Midtown Richardson의 MidtownRichardson님(前廳部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월 10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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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ime to give us some advice. We regret to hear any inconvenience caused during your stay. As receiving your review, we immediately informed all relevant departments to make further improvement. Once again,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affirmative advice and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to Hotel Midtown Richardson with more cheerful and enjoyable experience.

Sincerely, Hotel Midtown Richard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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