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351개 결과
여행자 평가
478
505
213
73
8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478
505
213
73
8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351건의 리뷰 중 4-9
2017년 8월 15일에 작성. 모바일

아오낭 비치와 가까운 편이에요 후문으로 가면 바로 비치이고 수영장과 정원, 절벽이 아름다워요. 단 객실내 불이 너무 어두워서 한국사람에겐 답답해요. 리셉션전화를 잘 안받아요~~ 조식은 보통정도이구요. 피스라구나앞에 다이빙샵이 있어서 다이버들에게 좋구요. 건너편 노익이라는 아주 작은 마사지 미용실샵이 있는데 레게머리가 아주 저렴하고 잘 하시더라구요. 원장님이 전문가이셨어요. 방콕에서 비싸서 못한 레게머리를 아주 싸게 했어요. 참고하셔요.

숙박시기: 2017년 8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Escape69850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피스 라구나 리조트의 PeaceLagun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2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미숙 이,

Thank you for choosing our resort and for the good review. Indeed our location is very center, close to Aonang beach - 3 mins walk by back gate, all shops and restaurants are just few steps away. Your comments about our cottages is important we will discuss this in our meetings. We hope to see you back on your next trip to Krabi!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2월 27일에 작성.

객실은 넓은 편이었으나 리조트 증축으로 보이는 공사 현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테라스에 있는 썬베드에 먼지가 소복히 쌓임. 소음도 많고 어메니티의 종류도 거의 없었음..(샴푸는 향이 좋았음) 프론트는 매우 불친절 하였고, 예약할 당시 12시 체크아웃으로 되어있었는데 11시 30분에 룸으로 연락와서 왜 체크아웃안하냐고.. 11시 30분 체크아웃이라며 닥달함. 청소상태나 룸 상태는 괜찮았는데 불친절한 서비스로 이미지가 안좋아짐.

  • 숙박시기: 2016년 12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losts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피스 라구나 리조트의 Peacelaguna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3월 1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Lost s,

We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at Peace Laguna Resort & Spa during your recent stay here in Krabi and are pleased that you have taken the time to review via Tripadvisor. It is through valuable comments like your very own that we can continue to improve our services to match the demands of our discerning and loyal clientele.
In the meantime,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you for your patronage and continued loyalty.

Looking very much forward to being at your service again in the not too distant future.

Kind regards,

Phupanart Yodtong (Win)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6월 18일에 작성.

객실:
머무는 동안 2회 에어컨 고장
모기가 너무 많음
화장실:
온수가 2일이나 안나왔음

경치는 보기 좋지만 어메니티가 부족하고, 뭔가 과대평가된 호텔

  • 숙박시기: 2016년 5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서비스
freshppa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5월 16일에 작성. 모바일

최악의 서비스
디럭스에 조식 포함 플랜이용
디럭스는 실내화 배스가운조차 없음
리셉션에 있는 남자 매우 불 친절
모기도 많음
화장실 전구가 나갓는데 교체 안해주고 전구 빼서 가져감
어메니티 안좋음
차라리 ibis끄랍를 가겠음

숙박시기: 2015년 5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6  Stephen 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goda 회원
2009년 9월 21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09년 9월
    • 가격
    • 장소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것으로, 트립어드바이저 LLC 혹은 제휴사의 의견이 아닙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