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642개 결과
여행자 평가
371
174
57
17
2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371
174
57
17
2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42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2월 16일

호텔방은 기대만큼 크지는않지만 모든 메리아트가그렇듯 침대와 방 청결상태는 좋앗음
아침 뷰페는 아래층 식당이용
비지니스 호텔 정도수준

숙박시기: 2015년 2월
HUN 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메리어트 호텔 티후아나의 Sabina D님(Guest Servic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1월 23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David B,

Thank you for your comments about our Hotel, It is a pleasure for us to received your comments about your stay in Marriott Tijuana Hotel. Our goal is to maintain the higher standards from Marriott; and one of this is to serve with the best quality our special guest like you.
Also I will to share with you that we have an Executive floor with a private access to the Executive Lounge and some complementary benefits like:
1. Daily American Breakfast at the Executive Lounge
2. Coffee and Tea
3. Salad bar, hors d’oeuvres and 2 complementary drinks per Room
4. Luxury amenities in your room
5. Shoe shine of one pair per stay
6. Luggage packing and unpacking service
7. One item for laundry or ironing service (subject to laundry schedule) per stay
8. 15% Discount for food and beverage in our restaurant Condimento, Room Service, Arka Bar, Lobby Bar and Minibar
9. 10% Discount in our Gift Shop
10. Personalized Butler service from 6:00am to 10:00pm

This could be a good option if you would like to have something different than our standards rooms. Also we have 2 Jr. Suits and a Master Suit. Hope we can receive you back again here at your Hotel.

Please don’t hesitate to contact me if I can be more of your help.

Sincerely,

Sabina D.
Guest Service
Tijuana Marriott Hotel
+52(664) 622 00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1주일 전

  • 숙박시기: 2018년 4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메리어트 호텔 티후아나의 Ricardo L님(Chief Concierg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1주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 숙박시기: 2018년 9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메리어트 호텔 티후아나의 Ricardo L님(Chief Concierg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16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메리어트 호텔 티후아나의 Ricardo L님(Chief Concierg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0월 2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11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7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메리어트 호텔 티후아나의 Ricardo L님(Chief Concierg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7월 1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