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8,807)
리뷰 필터하기
8,807개 결과
여행자 평가
6,767
1,297
427
155
16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6,767
1,297
427
155
161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8,807건의 리뷰 중 89-94
2017년 4월 17일에 작성.

여기서 5박, 어로프트 칸쿤에서 1박, 그리고 일본에서 1박
총 7박 9일의 허니문을 다녀왔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올인클루시브를 원하신다면 최적의 호텔입니다.
올인클루시브가 필요치 않다면 저가형으로 aloft같은 호텔을 추천합니다.
선택은 자유입니다.
저는 완벽하게 만족했습니다.
날씨가 더 좋았다면, 파도가 없었다면 더 좋았을 것을.

숙박 날짜: 2016년 10월
1  MinYoung 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2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Min Young,

Thank you for choosing Hyatt Zilara Cancun as your destination to celebrate such a special occasion as your Honeymoon and we want to take this opportunity to, congratulate you on your marriage, wishing you a bright and successful future together.

We are thrilled to know that you enjoy your entire experience at our resort since your arrival, the whole facilities, your gorgeous room, the upscale food offerings, nightly shows and it is very kind of you to mention the outstanding service provided by our associates at all areas.

We hope that this experience will remain vividly in you memories, till you visit us again, and we can be able to pamper you with our Service from the Hearth.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4월 11일에 작성.

한국인 컨시어지 담당이 있어 호텔 서비스 안내 및 이용에 불편함이 없고 음식도 한국인과 일본인을 대상으로 하여 구색된 부분이 많아 음식에서도 아주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4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oulcho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1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가열 최,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visit to Hyatt Zilara Cancun, we have been honored with your presence and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very much enjoyed of your vacation time.

It is great to know that you got all the service needed by our Korean Concierge and be able to fully enjoy of the facilities, as well as the chance to have great food offerings at Asiana.

It will be a pleasure to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back in the near future, to pamper you again.

With the Service from the Hearth,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3월 18일에 작성.

허니문으로 다녀왔는데
조용하고 24시간 무엇을 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는곳 입니다

숙박 날짜: 2017년 3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anghyunb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3월 2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anghyunb2017,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Hyatt Zilara Cancún, to come and enjoy of this special occasion, your Honeymoon at the Mexican Caribbean.

We appreciate the time you have taken to left your short but positive review about your great experience at our facilities, with may things to do during the whole day.

It will be a pleasure to have the chance to host once again, in the near future.

With the Service from the Hearth,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3월 6일에 작성.

아주아주 좋음~
카리브해가 다 보이는 숙소이며
비싸긴하지만 가치있는 숙소라 생각됨!
기회가 되면 꼭 다시오고싶음

숙박 날짜: 2017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inseungl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3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jinseungl2017,

We would like to start by thanking you for your choice of spending your well deserved vacation time with us at Hyatt Zilara Cancun. It has been an honor to have the opportunity to host you and provide you our Service from the Hearth.

We are delighted to know that you very much enjoyed of this beautiful Paradise that the Mexican Caribbean is, as well as our whole facilities, worthy of its price.

We will be looking forward to have you back, real soon, for another fantastic vacation experience.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2월 27일에 작성.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좋음 음식이 너무 좋고 나쁨이 강함 아시아 식당의 경우 대판야끼를 제외하고 별로 였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484hyuk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2월 2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484hyuks,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visit to Hyatt Zilara Cancún to spend your well deserved vacation time.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great stay and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of sharing your comments trough Trip Advisor.

It will be a pleasure to welcome you back real soon for another great vacation time.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