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US$550
US$426
Hyatt.com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US$288
US$277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주차
  • 조식 포함
US$258
US$221
Booking.com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US$367
US$336
Booking.com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US$441
US$420
Booking.com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US$436
Booking.com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주차
US$251
US$168
HotelsClick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주차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라이브 아쿠아 칸쿤(칸쿤)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리뷰 필터하기
6,802개 결과
여행자 평가
5,292
1,006
311
99
9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5,292
1,006
311
99
9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802건의 리뷰 중 24-29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22일

직원들 응대가 별로이며, 칫솔 세트를 주문하여도 한참있어도 오지 않음 레스토랑 방문지 extra chargeE를 추천만함

  • 숙박시기: 2017년 11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ongyubmr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2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dongyubmrj,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Hyatt Zilara Cancun, it has been a pleasure to have you as our distinguished guests.

We truly appreciate the time you took to share the comments and impressions of your visit trough Trip Advisor, we are sad to know that the whole experience was not of your total satisfaction and we hope to have another chance to get you right in the future.

Once again, thank you for your visit and review, hopefully we will have you back real soon to pamper you with our Service from the Heart.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11일 모바일

신행으로 4박을 숙박하였는데 룸은 약간 구식이었고 룸서비스 음식들도 대부분 맛이 그저 그래서 실망하였음 . 전반적으로 음식이 별로 맛이 없어서 올 인클루시브의 매력을 반감시킴.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식당 스파이시의 오믈렛과 매일 갈아주는 신선한 쥬스가 매우 마음에 들었고 수영장도 나름 잘 되어있음 . 재방문의사없음

숙박시기: 2017년 9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절세미녀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1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절세미녀,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Hyatt Zilara Cancun to come and enjoy from this special occasion as your Honeymoon. We would like to congratulate you on your marriage and wish you a long lasting life together, filled with love and joy.

We truly appreciate the time you took to write about your whole experience, we are glad that you like the hotel facilities and service, regarding to the food choices and tastings, we will be forwarding your comments to the Chef´s team to find the necessary improvements.

Hopefully we will have another chance to welcome you back and pamper you with our Service from the Heart once again.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8일

미국을 경유해서 먼 길까지 간 여정이었습니다.
가는 동안 힘들기도 하고 짜증도 났는데 도착하니 기분이 풀리더군요 4일동안 행복하고 즐겁게 휴양하고 왔습니다
또 가고싶네요

  • 숙박시기: 2017년 10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뀨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1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뀨2017,

Thank you for sharing your comments about your recent experience at Hyatt Zilara Cancun, it has been a delight to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to stay with us.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very much enjoyed of our facilities and outstanding service, even after a long journey to get here.

We hope that the good memories of this trip staying at Hyatt Zilara, will remain vividly in your memories, till we meet again, real soon.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8일

서비스 매우 좋고 직원들 다 친절하고 센스 있음(영어 못해도 센스있게 알아들음ㅎㅎ) 호텔 내 부대시설 최고임! 특히 수영장!! 완전 베리굿임! 호텔 내 아무곳이나 앉아있음 마실꺼 같다줌

  • 숙박시기: 2017년 11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oseobj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1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hoseobj2017,

First of all, it has been a pleasure to host you at Hyatt Zilara Cancun for you to enjoy of a wonderful vacation time at the Mexican Caribbean.

It is a pleasure to know that you had a wonderful stay since the moment of your arrival, as you could enjoy of our facilities, your gorgeous room, incredible views and the outstanding service provided by our valuable associates at all areas and times, making sure of giving you anything needed to just enjoy and relax.

We cannot wait to have you back real soon and share with you another memorable vacation time in Cancun, México.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6일

음식, 서비스,객실,공연등등 너무 즐겁게 지내다가와써요 추천합니당ㅋ
현지에 한국인 에이전시도 계시고 좋았어요
나중에 기회되면 또가고싶네요

  • 숙박시기: 2017년 11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0ngki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Alfonso J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1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d0ngkib,

Thank you very much for allowing us the opportunity to host you at Hyatt Zilara Cancun and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We are pleased to know you had a fantastic vacation, while enjoying the upscale all-inclusive offerings, great entertainment and customer service, for a wonderful and unforgettable experience.

We appreciate your kind review and we cannot wait to have another chance in the near future, to welcome you back.

Sincerely,

Alfonso J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