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파트너가 지불한 결제는 표시된 가격 순서에 영향을 미치며, 추천 또는 스폰서 종류 순서의 경우 파트너의 결제는 목록에 등록된 숙박 시설 순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리뷰 (8,729)
리뷰 필터하기
8,729개 결과
여행자 평가
6,702
1,290
425
153
15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6,702
1,290
425
153
159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8,729건의 리뷰 중 5-10
2019년 12월 26일에 작성.

전반적으로 아주 좋은 서비스로 좋은 추억 많이 얻었습니다.
또한 호텔 내 식당들의 서비스 또한 아주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MrYoon0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dreyn167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30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손님,

Hyatt Zilara Cancun에서 귀하를 호스트하게되어 영광입니다.

모든 리조트 직원과 본인을 대신하여 머무는 동안 제공 한 서비스에 대한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모두 당신의 전체 경험이 긍정적 인 것이 기뻤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잊을 수없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돌아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Daniel R.,
총지배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19일에 작성.

체크인할 때부터
한국어 가능하신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여행의 퀄리티가 높아졌고, 호텔도 완벽했습니다.
또가고싶당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rladudwo3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dreyn167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0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손님,

최근 체류 기간 동안 손님으로 초대하게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기대를 뛰어 넘게되어 기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hope기를 바랍니다.

친애하는,

Daniel R.,
총지배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1월 25일에 작성.

주변시설(수영장, 레스토랑, 로비, 전용 비치 등), 서비스, 품질 그리고 환상적인 view 모두 정말 최고였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호텔 자체 시설이 오래되어 그런지 객실 내 화장실의 변기 위 fan에 먼지가 좀 있었고, 첫날 그 먼지가 떨어져 변기 주변이 더러워 졌었으나 그 이후에는 먼지가 떨어지지 않았어요. 그 외에는 정말 만족스러운 호텔이었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투숙하고 싶어요!

숙박 날짜: 2019년 1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행보카쟈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dreyn167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1월 25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손님,

하얏트 지 라라 칸쿤에서의 휴가에 관한 귀하의 리뷰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체류가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이었으며 귀하가 직원들이 제공 한 서비스를 즐겼다는 점을 읽고 만족합니다.

머무르는 동안 귀하의 모든 기대를 충족시킬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모든 의견은 우리에게 매우 귀중하며 집행위원회에 의해 수정 될 것입니다.

앞으로 칸쿤을 방문하는 동안 다시 만나게되어 영광입니다.

친애하는,

Daniel R.,
총지배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1월 13일에 작성.

전반적인 호텔 여건에 대해서는 만족하나 직원들의 서비스 문제
친절함 부족
시스템 미비
- 트레이 회수시 수차례 요청해야 회수함
- 허니문 세팅을 진행한다고 하였으나 3박을 할 동안 진행되지 않았음
- 하우스 키핑시 부족한 물품이 채워지지 않음
- 직원들이 각종 프로모션 판촉에만 집중하는 듯함

숙박 날짜: 2019년 1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gold21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dreyn167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1월 14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손님,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하는 동안 그러한 도전을 겪어 매우 실망했습니다. 귀하의 경험은 고객과 공유하는 데 익숙한 서비스 수준에 맞지 않으며 직원들은 지속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체류 기간 동안 귀하의 우려에 대해 알고 싶어서 즉시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친애하는,

다니엘 알
총지배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0월 30일에 작성.

신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수영장이 일단 크고 좋아요 음식도 전체족으로 좋습니다 맛있어요. 예약해야하는 식당들 특히 좋았어요 ㅎㅎ

숙박 날짜: 2019년 10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kj600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질라라 칸쿤의 dreyn167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0월 30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손님,

이 친절한 리뷰를 작성하는 데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최근 방문한 것을 얼마나 많이 읽었으며 귀하의 모든 기대치를 능가하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곧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친애하는,

Daniel R.,
총지배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