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6,081개 결과
여행자 평가
4,242
1,185
370
159
12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4,242
1,185
370
159
125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081건의 리뷰 중 1-6
2017년 12월 4일에 작성. 모바일

직원들도 친절하고 레스토랑의 음식도 괜찮습니다. 일식레스토랑은 그냥 흉내만 낸 아시아음식들이라 좀 애매하지만, 프렌치레스토랑은 훌륭했습니다. 룸서비스나 스낵바눈 좀 아쉽습니다. Ziva Master Pool View 룸을 선택하면 스위트보다 더 멋진 오션뷰를 볼 수 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SexMachineM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바르셀로 로스 카보스 팰리스 딜럭스의 Francisco S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Hyatt Ziva Los Cabos as host for your recent vacations, we highly appreciate your preference and the time you have taken to share with us a five stars review.

We are delighted to know the service you received from every staff member was consistently first class; one of our main commitments as a team is to exceed our guests expectations. On the other hand, please trust your highlights about food improvement will pass to our F&B Manager in order to improve what you mentioned above.

Allow me to thank you one again for your comments as they are powerful resources for improvement. On behalf of Hyatt Ziva Los Cabos we genuinely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soon.

With Service From The Heart,

Francisco J Silva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10월 3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9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바르셀로 로스 카보스 팰리스 딜럭스의 FranciscoS4753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3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10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바르셀로 로스 카보스 팰리스 딜럭스의 FranciscoS4753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3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9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바르셀로 로스 카보스 팰리스 딜럭스의 FranciscoS4753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2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3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바르셀로 로스 카보스 팰리스 딜럭스의 FranciscoS4753님(Director Gene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