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171개 결과
여행자 평가
586
290
126
73
9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586
290
126
73
96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171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년 11월 24일

저희는 지금 이 리조트에서 리뷰를 쓰고 있어요. 우리는 리셉션에 전화해서 웬디라는 여자분에게 뜨거운 물이 없다고 얘기를 했어요. 그녀는 비웃으면서 방이 모두 예약됐기 때문에 모든 손님들에게 뜨거운 물을 제공할 수는 없다고 대답했어요. 이건 말도 안되고 절대 납득이 안됩니다. 우리는 프론트에 그녀를 직접 대면하러 갔는데 그녀 응대는 정말 안좋았습니다. 뜨거운 물은 없다고 했고, 객실팀에 확인하라고 전화해보겠다고 했습니다. 이런 고객 서비스 태도라면 웬디는 프론트데스크에 있으면 안될 것 같네요, 아니면 직무유기로 해고당해야 할 것입니다. 형편없는 고객서비스 때문에 이 호텔은 전혀 추천하고 싶지 않고, Hotels.com에서 아예 빼버리시길 바래요. 방도 더럽고, 샤워기도 녹슬었고, 담요들도 담배구멍이 나있고, 욕실 벽 페인트도 벗겨져 있어요. 우리가 냈던 1박 $97+택스만큼 값어치를 못하네요.

3  t1r2i3p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6월 2일

  • 숙박시기: 2018년 5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쓰리 픽스 리조트 앤드 비치 클럽의 Anavarrete0829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6월 13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5월 2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4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쓰리 픽스 리조트 앤드 비치 클럽의 Anavarrete0829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5월 1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24일

숙박시기: 2018년 4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쓰리 픽스 리조트 앤드 비치 클럽의 Anavarrete0829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4월 24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20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4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쓰리 픽스 리조트 앤드 비치 클럽의 Anavarrete0829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4월 2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