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4,214개 결과
여행자 평가
2,754
1,133
236
61
3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754
1,133
236
61
30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214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8일에 작성.

호텔까지는 경전철이나 지하철역에서 인도교를 따라서 갈 수 있습니다. 호텔은 현대적이고 널찍하며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사업이나 여가 목적 모두를 만족하게 합니다.
또한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한번은 객실 냉장고의 물병을 꺼내 상표를 잠깐 보고 다시 제자리에 두었는데 나중에 보니 요금이 청구되었더군요. 냉장고에 센서가 있어서 상품이 없어지면 자동으로 계산된다는 안내문구를 보지 못한 탓이었습니다. 실내 장식은 우아해서 침대 머리부터 스툴까지 가죽 느낌이 나게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우리 방은 딜럭스룸이었으며 욕실에는 전신 마사지 효과가 있는 모양의 목욕 비누를 비롯한 욕실 용품이 있었습니다. 눈에 띄는 점은 별도의 샤워실이 없다는 겁니다. 지금은 전세계 비즈니스호텔이 다들 그렇죠. VIP 객실 손님 외에는 체크아웃 절차가 아주 신속해서 좋았습니다.

christianyv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a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힐튼 런던 카나리 워프의 Adam_M_Smith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2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completing your review on Tripadvisor.

It was a pleasure to read your great comments about the hotel.

I will ensure your feedback is passed to the hotel team and I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the hotel very soo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7일에 작성.

아주 실망스럽다. 내가 투숙했던 다른 힐튼과는 달랐다. 내가 보기엔 미화시킨 여관 정도라고 할 수 있다. 호텔엔 문제가 없다. 호텔은 DLR 역에서 1분 거리에 있다. 타워 브릿지까지 기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고 거기서 지하철을 타면 된다. 객실이 좋았고 음식과 음료도 괜찮았다. 만일 나에게 선택을 하라고 하면 다시 이 호텔에 오지는 않을 것이다. 아마 왈돌프 힐튼 호텔에 너무 길들여진 탓인 것 같다.

David 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uk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힐튼 런던 카나리 워프의 Adam_M_Smith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2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 was sorry to hear that you felt disapointed with the design of the hotel, however I was happy to read that you thought the room was nice and that the hotel was conveniently located for communicating in and out of London.

I look forward to you returning to the hotel in the near futur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7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런던 카나리 워프의 Stacey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3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26일에 작성.

숙박시기: 2018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런던 카나리 워프의 Stacey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25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런던 카나리 워프의 Stacey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