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074)
리뷰 필터하기
2,074개 결과
여행자 평가
1,868
160
33
5
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868
160
33
5
8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074건의 리뷰 중 1-6
2019년 7월 15일에 작성.

다시 파리에 방문한다면 고민할 필요없이 다시 le bristol로 갈 생각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호텔에 지내다 보면 그런 생각이 안 듭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 인테리어, 서비스 모하나 빼 놓을 것이 없습니다. 특히 객실 인테리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너무 좋았어요. 호텔이 주요 관광 스팟 중간에 있어 위치도 좋습니다. 특히 엘리제 궁전이 바로 옆블록이어서 그런지 치안이 매우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7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SungjinK4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호텔 르 브리스톨의 Hotel Le Bristo... P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8월 10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TripAdvisor에 남겨주신 귀하의 게시물에 답변드리자면, 체류하시는 동안 기대감이 완전히 충족되었다는 의견을 읽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다음에 파리로 여행 오실 때 이곳에 다시 들리실 것을 기대합니다.

저희 호텔의 분위기와 장식뿐만 아니라 귀하께 제공된 서비스 품질에도 만족하셨다는 것에 대해 저희는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감동했습니다. 객실도 매우 마음에 드셨다니 아주 기쁩니다.

귀하가 언급하신 대로 저희 호텔은 멋진 매장, 박물관, 흥미로운 장소 등을 편하게 방문하기에 적합한 위치에 있습니다.

올해 에릭 프레숑(Eric Frechon) 셰프는 Bristol 호텔에서 20년간 근무한 것과 Epicure(에피퀴르) 미식 레스토랑에서 미슐랭 가이드 별 세 개를 10년째 유지해온 것을 기념합니다. 셰프는 귀하가 그의 요리를 높이 평가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기념을 위해 그가 만든 여러 요리로 구성된 시식 메뉴를 맛보실 기회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저희 호텔에서 부디 고객님을 다시 뵈어 기념 메뉴를 제공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레아 마샬(Leah Marshall)
디렉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8년 1월 29일에 작성.

저는 수년간 보통 1년에 2~3회 여기에서 숙박했습니다. 아름답고 음식이 매우 맛있습니다(Epicure, 로비의 카페, 비스트로 114 포함). 또한 르 바(Le Bar)는 아주 특별하고 인테리어가 굉장히 멋집니다. 무엇보다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모든 요청에 부응합니다. 캉(Caen)에서 차량을 준비해야 하거나, 아비뇽(Avignon)으로 가는 기차표가 필요하거나, 쁘띠 팔레(Petit Palais)에서 열리고 있는 공연의 프랑스어 버전이 필요하다면 모두 미소와 친절과 함께 서비스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직원들은 투숙객이 체류하는 동안 모든 경우에 이름을 부르며 환대하도록 훈련 받았습니다(투숙객들이 보여 준 사진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저는 Le Bristol에 머무르기 전까지 Georges V가 파리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생각했습니다. Leah 지배인과 Jean-Marie 부지배인은 모든 면에서 세계 정상급입니다.

1  rewillet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호텔 르 브리스톨의 Hotel Le Bristo... P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3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We are just so happy to know that you are at home in Paris when staying with us at Le Bristol. This is most important as we always want you to look forward to a return trip.

We are very fortunate to have a varied food and beverage offering which you know very well from the one Michelin star brasserie 114 Faubourg, or the Café Antonia, the all-day dining and meeting spot, to the three star Michelin restaurant Epicure which is coming close to celebrating its tenth year with the three stars. Delighted that you spoke about our evening bar which you find stunning and a pleasure. We are so pleased how it has become a more and more popular destination for Parisians also, and is in the top listing for TripAdvisor aficionados out of more than 450 bars! I also noticed yesterday that our Spa is in the top five out of 909 in Paris. It’s even hard to believe that there could be so many spas to choose from!

The concierge team are always keen to manage anything that may be considered an opportunity! When visiting Paris, either on business or on leisure, we and you want things to be seamless! It is with joy that we work towards that objective daily.

Thank you for your posting during your last visit.

Best wishes,

Leah Marshall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8년 1월 15일에 작성.

파리에 있을 때마다 제 파트너와 저는 Le Bristol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발을 내딛는 순간 따뜻하고 친절한 직원들이 아름다운 시설로 안내합니다. 호텔 바는 도심에서 늦은 밤 음료를 마시기 위해 즐겨 찾는 장소가 되었고 두 레스토랑 모두 절묘한 요리를 대접한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우리는 호텔 체류 기간 동안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탁월한 두 명의 고객 상담 매니저 Jean-Marie Burlet과 Cécile Reynaud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파 서비스와 거기에서 일하는 훌륭한 팀과 La Prairie 같은 최고급 제품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Le Bristol의 경험을 아름답고 조화롭게 만듭니다. 파리에 머무르는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Kateryna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fr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호텔 르 브리스톨의 Hotel Le Bristo... P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2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Kateryna K.,

The best news for us is always when guests such as yourselves chose to return the Le Bristol every time you are in Paris! We could not be happier when you say that you feel instantly welcomed by a warm staff from the moment of arrival. I am so happy that you had the occasion to speak with Jean-Marie and Cécile, two of our pillars who do their best to keep up with the comings and goings of our guests, and what in fact we could improve upon!

I too was thrilled that you mentioned our evening bar as your favorite spot in the city for a late night drink. It has in fact become a go-to location for many Parisians and other visitors also! The DJs are all great that we are receiving many requests to semi-privatize for different celebrations and during fashion week it is very much in demand.

Our food and beverage offering is very extensive with Epicure having three Michelin stars for almost ten years now, 114 Faubourg has a one Michelin star for the last seven years, and the window and showcase of the Hotel, Café Antonia, our all-day dining restaurant is a very busy meeting spot for both residents and locals! Another location where during the many fashion weeks in the City, it is more than a buzz!

As you mentioned your spa experience, it is true that in the public areas where all is animated at most times, on the first floor there exists this contemporary zen-like spa of ours with brilliant therapists. I’m glad you found them excellent, and of course the products by La Prairie also!

And thank you for saying that each offering at Le Bristol blends in together perfectly, creating the beauty and harmony of Le Bristol experience. That is a lovely way of putting it.

We appreciate you being such fine ambassadors, and we look forward to your visit to Paris!

Best regards,

Leah Marshall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8년 1월 6일에 작성.

세계에서 가장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위치, 서비스, 객실 모두 다 대만족이었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5성급 호텔에서 숙박했었는데 여기에서 경험한 서비스가 가장 좋았습니다. 순수한 파리의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이 머물기에 완벽한 호텔입니다. ||||서비스와 관련된 작은 일화가 있습니다. 체크인할 때 택시의 신용 카드 기계가 작동하지 않아서 현금을 요구했지만, 나는 런던에서 방금 여행을 왔기 때문에 유로화가 없었습니다. 도어맨이 눈치채고 다가와서 말 없이 택시 요금을 지불했습니다. 이른 도착 후 프런트 체크인과 객실 배정에서부터 훌륭한 추천을 곁들인 컨시어지, 예약 도움, 고급 턴다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기억하고 싶고 다시 돌아올 만한 경험이었습니다. ||||이 호텔은 모든 기대를 충족시키거나 그 이상이었고 다시 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TrvlsEatsExplr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호텔 르 브리스톨의 Hotel Le Bristo... P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4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underlining that for you staying at Le Bristol was a pure Parisian experience. We too feel that this is what so many of our well-travelled guests are looking for when visiting this fine city. Did you note that Paris is once again the top visited city according to TripAdvisor?

I was so happy to see that our doorman jumped in immediately when he realized that the taxi driver could only accept cash, and that from that point on you had a seamless stay. Thank you also for mentioning the front desk and concierge team for their recommendations, and of course the housekeeping team for a luxe turndown! It is so appreciated.

We look forward to a future visit when your travels from D.C. bring you to Paris!

Best regards,

Leah Marshall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7년 12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지난 몇 년 동안 11번에 걸쳐 Le Bristol에 머무르는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파리에 방문할 때 다른 곳에 머무는 것은 꿈도 꾸지 않습니다. ||||이 호텔은... 스위트 룸은 아름답고 크리스마스 트리가 완비되었습니다. 호텔의 공용 장소는 매력적이었습니다. 정원에 있는 미니 숲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장식은 완벽했습니다. 스파는 흠잡을 데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Epicure에서의 아침 식사와 크리스마스 점심 식사는 비할 데 없이 훌륭했습니다.||||도착부터 출발까지 직원들은 모든 상호 작용에서 탁월합니다. 진정으로 따뜻한 모습을 보여 주고 진심으로 개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eah Marshall의 뛰어난 관리하에 또 한 번 멋진 체류 경험을 선사해 준 전체 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저는 벌써 다음 번 방문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2  nick16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au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호텔 르 브리스톨의 Hotel Le Bristo... P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What a pleasure to read your posting the other day on TripAdvisor. We know too well that we will always have areas upon which we need to improve; however, it is so wonderful when the guest experience for someone such as yourself goes without a hitch. Coming from a very regular guest, eleven visits in the last few years, one who travels extensively, and has the eye and taste for detail, it is a bonus!

Thank you for being such a fine ambassador for Le Bristol. Really delighted that you found the Christmas decorations including the mini forest in the garden to perfection!

And we so appreciate you underlining your breakfast and Christmas lunch experience at Epicure. Frédéric, Rémi, Olivier, and of course Chef Eric were so pleased. Also that you found the spa treatments flawless means a lot to Marine and Angela.
We also look forward to the next visit.

In the meantime, we wish you a wonderful new year, and all our best to you and your family.

Sincere regards,

Leah Marshall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