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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0건의 리뷰 중 1-6
2016년 3월 15일에 작성.

처음 이 호텔에 도착 했을 때 "이렇게 좋은 호텔이 왜 이렇게 평이 안 좋지?" 라고 생각했다. 직원들도 나름대로 친절해보여서 "왜 직원이 불친절하다는 욕을 써놓았을까?" 라고 생각했다.
이 호텔의 시설이 어떻고 그런 이야기는 다른 사람들이 써놓았으니 나는 내가 겪은 엿 같은 경험에 대해 쓸거임.
이 호텔에 묵은 둘째날인가, 직원들은 우리에게 숙박비를 지불하라고 했다. 평소처럼 우리는 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결제가 되지 않는다며 "너희의 카드가 문제다. 한도 초과로 보인다"라는 소리를 하는거다. 마침 그 주에 화려하게 쇼핑을 했던터라 일단 나중에 결제를 하겠다고 하고 슈퍼마켓에서 카드를 써보았다. 카드에는 문제가 없었다.
그래서 다시 카운터에 가서 "방금 카드 결제를 하고 왔다. 카드에는 문제가 없다."라고 말했다. 그러니까 직원이 "그건 소액이라 된거다. 너희 카드가 문제인거다" 라고 했다.
그래서 나는 다음날 오전에 한국에 있는 나의 아버지와 통화를 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카운터로 내려가 이렇게 말했다.
"나의 아버지는 은행원이고, 그가 나의 카드의 사용 내역과 한도를 조회해주었다. 내 카드에는 문제가 없고, 한도는 아직 1000 유로 가량 남아있다. 하지만 너희가 아직 내 카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그와 통화를 하게 해주겠다. 그는 나보다 영어를 잘하고, 지금 근무 시간이라 이 사안에 대해 바로 답해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뭐라고 말했는 줄 앎? "우리 기계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니 한번 알아보겠다,"
그리고 결과는? 문제가 없다던 기계는 그날 오후에 바로 고쳐져 우리는 이틀이나 문제가 있다는 소리를 들었단 우리의 카드로 결제를 했다.

올해 2월, 우리는 다시 프랑스 여행을 오게 되었고 전에 왔던 도시에는 대부분 전에 왔던 호텔을 갔는데도 불구하고 우리는 호텔 아주레아에 묵지 않았다. 저런 경험을 하고 다시 묵고 싶겠냐?

  • 숙박시기: 2015년 4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 S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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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1주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10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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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0월 11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10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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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8월 5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7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 장소
    • 객실
    •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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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1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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