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026개 결과
여행자 평가
254
516
189
40
2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54
516
189
40
27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026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0년 9월 25일에 작성.

투어로 이용한 호텔입니다.
엘리베이터 한대가 운행하지 않고, 체크인 한 후에도 방이 있는 층에 올라갈때까지 꽤 오랫동안 엘리베이터를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다음날, 아침을 먹으러 갈때도 엘리베이터가 잘 운행을 안해서 40명 이상의 투어객이 오랫동안 기다리는 불편을 겪었답니다..
방은 좁고, 여행가방을 펼칠 만한 공간도 없었습니다. 복도도 좁고, 어쩐지 답답한 느낌을 주는 호텔입니다.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때 음료수를 주문했는데, 한참지나도 갖다 주지 않아서 직원에서 말하니까 다른 음료수를 갖다줬습니다. 결국엔 다른 걸로 바꿔주긴 했지만, 왠지 서비스도 어설프더군요.

kyonk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10월 11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10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7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9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4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리옹 제를랑의 NathalieCaoudal님(Responsable Qualité)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5월 2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5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리옹 제를랑의 NathalieCaoudal님(Responsable Qualité)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5월 1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