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154개 결과
여행자 평가
470
466
150
42
2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470
466
150
42
26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154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2년 10월 31일에 작성.

이 호텔은 최악이지만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나는 15년 이상 사업차 출장 때마다 이 호텔을 이용했고 도린트 폰타나(Dorint Fontana)에서 머큐어 폰타나(Mercure Fontana)를 거쳐 풀맨 폰타나(Pullman Fontana)에게로 소유권이 이전되는 것을 계속 지켜보아 왔다. 주인이 바뀔 때마다 시설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벽에 붙어 있는 냉난방 조절장치는 작동하지 않는다. 작동하는 소리는 들리지만 실제로 실내온도가 변하지는 않는다. 침대는 매트리스 중간은 가장자리보다 약 8인치 정도 푹 꺼졌는데, 이건 객실 하나만 그런게 아니라 모든 침대가 다 그렇다. 보통은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던 아침식사도 엉망이었다. 스크림블 애그는 향이 없고, 삶은 달걀은 딱딱했다. 냉장 선반에 있는 과일과 치즈는 완전 얼어 있었다. 이 호텔은 완전히 서비스와 품질이 사라졌다. 만일 누군가 불평을 토로하면 직원들은 아주 방어적이고 무례해 진다. 불행하게도, 호텔은 오랜기간 충실했던 고객들을 결국 내치고 말았다. 다시는 이용하지 않을 생각이다.

IBSTour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1주일 전

숙박 날짜: 2018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슈투트가르트 폰타나의 Eva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3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3주 전

숙박 날짜: 2018년 11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슈투트가르트 폰타나의 Eva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7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슈투트가르트 폰타나의 Eva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6월 11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6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슈투트가르트 폰타나의 Eva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6월 1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