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901개 결과
여행자 평가
231
491
135
32
1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31
491
135
32
1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01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8월 3일

뉘른베르크에는 세 번째 방문이고 플뢰레에 묵는 건 두 번째일 거에요.
위치가 좋지만, 이번에는 소프트웨어를 바꾸고 있어서 체크인/체크아웃에 시간이 좀 걸렸고 키가 여러 번 작동하지 않았어요.
아침식사 동안 웨이터가 제 아들에게 무료 아침식사를 제공했는데, 계산할 때엔 그 식사의 50% 비용을 받았죠.
마지막으로, 전 이틀 밤을 묵었는데 로열티 포인트를 하룻밤 밖에 못 받았어요.
이번 숙박에 꽤 불만족스럽군요.

travellersu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6월 26일

  • 숙박시기: 2018년 6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5월 14일

  • 숙박시기: 2018년 5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비스 뉘른베르크 시티 암 플라에레의 Hoteldirektorin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5월 1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3월 7일

  • 숙박시기: 2018년 3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비스 뉘른베르크 시티 암 플라에레의 Hoteldirektorin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3월 9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0월 23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10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