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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베를린에 3번 가봤습니다. 그때마다 느낀 것이 베를린 호텔이 참 좋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깨끗하고 시설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래서 베를린 호텔에 대해 호감이 있었는데요.
만다라스위트에서 호감이 박살났습니다. 베를린 뿐만 아니라 제가 지금까지 가 본 호텔 중 가장 최악이었네요. 7일간 숙박했습니다.
일단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습니다. 호텔 데스크가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밖에 운영을 안합니다. 그 이후에는 체크인도 안되고, 호텔 방에 문제가 있어도 연락할 길이 없습니다. 아주 불편합니다. 심지어 저녁 12시 이후에는 호텔 메인 정문도 닫아버려서, 다른 방향의 작은 문으로 출입해야합니다.
이렇게 불편한 시스템으로 만들어 놓았으면, 시설이라도 제대로 작동해야하는데, 호텔 출입 카드가 4번 고장났습니다. 심지어 하루에 2번 고장난 적도 있습니다. 호텔 측에 말하면 마그네틱 카드라서 주머니에 다른 카드랑 같이 두거나 핸드폰이랑 같이 두면 고장날 수 있다네요. 저의 잘못으로 계속 이야기 하던데, 지금까지 어떠한 마그네틱카드도 그런식으로 고장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자꾸 고장나니까, 호텔 카드만 따로 보관했는데, 그래도 고장났고, 심지어 데스크에서 교환해준 카드를 가지고 올라가니까 그것 역시 안되었습니다.
밤 9시 이후에 데스크가 문을 닫고 카드키로 호텔 방을 열려고 하니까 또 고장나 있어서, 호텔 건물 자체의 경비원에게 이야기를 했는데, 정말 아주 불친절했습니다. 귀찮다는 듯이 계속 중얼거리고, 새로운 카드를 툭 던지고, 불평불만을 늘어놓고 아주 좋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호텔 청소도 제대로 하지 않습니다. 세면대는 막혀서 물이 내려가지 않는데, 7일 동안 한 번도 청소할 때 뚫어놓지 않았네요. 세면대를 아예 쓰지 못했습니다. 다른 청결상태도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나쁜 경험은 체크아웃할 때 였습니다. 회사에 제출해야하니 인보이스 뽑아달라고 하니까, 너가 익스피디아(호텔스닷컴)를 통해서 예약을 한 것이기 때문에 호텔스닷컴에서 알아서 뽑아라. 라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 다른 여행도 모두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했는데, 모두 호텔에서 인보이스 출력해준다라고 하니까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 라면서 아주 기분나쁜 표정을 짓네요.
지금까지 가본 호텔 중 가장 최악이었습니다.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9월
여행 유형: 출장으로 여행함
객실
서비스
침대의 퀄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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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만다라 스위트의 THE-MANDALA-Team님(Leiter Gästebetreuu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
2018년 9월 21일에 답변함
리뷰 번역
Dear valued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comment on your recent stay at THE MANDALA SUITES. Our team tries hard to enable our guests a refreshing experience. Our goal is to give our guests new energy and let them feel recovered after a stay with us and unfortunately, we did not succeed in your case.
Our reception is open from 7 am until 10:30 pm during the week, from 9 am to 8 pm on Saturdays and from 9 am to 5 pm on Sundays. We also have an emergency number that you can call afterwards, in case you have any problems.
We are sorry to hear that you had issues with your room card. However, it is true that these magnetic cards can decode, when they get in contact with another magnet. This is the case with every hotel key card. Furthermore, we regret to hear that the security guard did not treat you respectfully. He is not an employee of THE MANDALA SUITES, nevertheless we will talk to him to avoid such incidents in the future.
Your comment about the cleanliness of our rooms bothers us deeply and we regret that our housekeeping-team did not show the attention we require. Since the cleanliness of our rooms is of greatest importance to us, we trained our staff again to emphasize this point.
We hope that your way leads you back to Berlin soon and that you will give us a second chance during your next visit. For your next stay, please feel free to contact our Front Office Manager, Mrs. Cwiklinski and sh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with everyt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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